카테고리 없음

연천퀵서비스 요금 연천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0. 11:38




연천퀵서비스 요금 연천 퀵비 문의환영

























이그라임 황자가 직접 후궁으로 들이는 것도 모자라 방을 비단과 보석으로 채웠다는 소리를 듣고는 이를 갈았다. 어떤 간살을 떠는 요물이기에 지아비를 빼앗나 싶었는데 구석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기윤의 모습을 확인하고는 코웃음도 치지 않았다. 배경도 없는 천한 노예 출신에 얼굴도 몸매도 평범한, 어디 한군데 특별하지도 않은 별 볼일 없는 사내였다. 이그라임 황자의 관심도 금방 끝나고 말 것이라 예상을 하며 비웃기만 했었다. 하지만 기윤이 후궁에 들어온 후 보름이 넘는 시간 동안 이그라임 황자가 거의 매일을 기윤의 처소만 찾자 비웃음은 사라졌다. 그리고 지아비의 관심을 받고도 그딴 것은 자신에게 필요하지도 않고 싫다는 기윤의 행동에 질투를 넘어서 분노에 이르렀다. 지아비의 총애를 믿고 대들었다면 단단히 혼을 내어 줄 계획이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기윤은 순순히 고개를 숙이자 로임트의 기분은 더 뒤틀렸다. 고개를 숙여 얼굴이 보이지 않는 기윤이 자신을 비웃으며 자신을 희롱하는 것만 같았다. 분에 이기지 못한 로임트는 기윤의 어깨를 발로 힘껏 찼다. 남녀의 체격 차는 무시할 게 못되어서 기윤은 로임트의 발차기에도 뒤로 넘어지지 않았다. “아... 아가씨!!” 로임트를 따르는 하녀들이 짧게 비명을 질렀다. 분을 다 풀지 못한 로임트는 하녀들의 손에서 미리 준비해둔 가시나무 태창을 뺏어 들었다. 가시나무 태창은 실수를 한 하녀들을 벌하는 일종의 매였다. 두께는 얇고 폭은 손가락 두 마디 정도로 맞으면 무척이나 아프면서도 연천퀵 연천퀵서비스 연천 퀵 서비스 연천 퀵서비스 연천1톤용달 연천1톤용달비 연천다마스용달 연천다마스퀵 연천다마스퀵서비스 연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연천다마스퀵요금 연천라보용달 연천라보퀵 연천라보퀵비용 연천라보퀵서비스 연천라보퀵서비스운임 연천소형용달 연천소형이사 연천소형트럭 연천오토바이퀵 연천오토바이퀵서비스 연천오토바이퀵요금 연천퀵가격 연천퀵비 연천퀵비용 연천퀵서비스가격 연천퀵서비스비용 연천퀵서비스요금 연천퀵서비스운임 연천퀵요금 연천화물퀵 연천퀵서비스추천 연천퀵서비스전화번호 연천퀵 정직한곳 연천퀵 신속정확저렴! 연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연천퀵서비스 친절한곳 연천퀵서비스 빠른곳 연천퀵서비스 정직한곳 연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연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몸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었다. 로임트는 가시나무 태창으로 기윤을 마구 후려갈겼다. 촥촥하는 매질 소리가 매섭게 울려 퍼졌다. 많은 이들이 상황을 지켜봤지만 누구 하나 말리는 사람이 없었다. 기윤이 밉다기 보다는 그의 편을 들어주기에는 후블런 공작가의 세가 막강했기 때문이다. 기윤의 시중을 드는 하인들이 발을 동동 구르며 로임트를 말리려고 했지만 그녀는 매질을 멈추지 않았다. 분노에 사로잡혀 있기도 했지만 철도 없었고 머리도 나빴기 때문이었다. “사내 주제에 몸을 팔아 호사를 누리는 게 부끄럽지도 않아? 천한 노예주제에!” 쏟아지는 욕설에도 묵묵히 참으며 견뎠다. 매질도 아팠지만 로임트가 쏟아내는 독설 한 한 마디 한 마디가 더 상처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하지만 자신의 처지가 우습다보니 억울하지도 피하고 싶은 생각도 들지 않았다. 눈물이 쏙 날 정도로 따끔거리는 고통에도 기윤은 비명 한마디 지르지 않았고 그것이 로임트의 화를 더욱 돋우었다. 로임트의 눈에서 불꽃이 튀었다. 어디 끝까지 입을 다물고 있나 오기가 생겨 그녀는 더욱 세게 때리려고 높이 치켜든 손목을 잡아챈 누군가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