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서비스 요금 다마스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14




다마스퀵서비스 요금 다마스 퀵비 문의환영

























“네.... 네 년이.” “어서 모시지 않고 뭘 하느냐?!” 자존심 싸움에서 보기 흉하게 진 로임트는 독한 눈빛을 하고 이를 갈았다. 하지만 제대로 움직일 수 없었던 탓에 하녀들의 부축을 받으며 자신의 전각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상황이 정리되자 구경꾼들도 하나 둘씩 제자리로 돌아갔다. 기윤을 돌봐주는 하녀들이 다가와 매질을 당한 곳을 살피고 자리를 옮기자며 재촉했다. 하지만 기윤은 그들의 부산스러움과 별도로 멍하게 하스차를 올려다보았다. 후궁 내에서도 그다지 두각을 드러내지 않은 아가씨라고 알고 있었다. 연약해 보이는 외모만큼 존재감도 없었던 여인이었다. 이런 면이 있을 줄은 몰랐다. 하녀들로부터 받은 수건으로 뚝뚝 떨어지는 물을 닦던 하스차와 기윤의 눈이 딱 마주쳤다. 기윤은 흠칫 놀랐지만 하얀 하스차의 얼굴에는 온화한 미소가 번졌다. “고... 맙습니다.” 아름답긴 하지만 왠지 박력이 느껴지는 미소에 기윤은 반사적으로 감사의 인사를 했다. 그녀에게 구해달라고 청한 것도 아니지만 어쨌든 도움을 받았으니 고마운 건 고마운 거였다. 기윤이 인사를 하자 하스차의 미소는 더욱 짙어졌다. 그녀는 기윤의 하인을 모두 물러나게 하고 기윤고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자리에 앉았다. “난 잇체 하스차라고 해요. 당신은요?” “박기윤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이름이네요. 그런데 고맙다고 생각해요?” “네...” “그럼 내 부탁 하나 들어줘요. 그 보답으로.” 자기 멋대로 끼어들어 놓고는 무슨 보답을 받고 싶어서? 어이가 없는 기윤은 살짝 인상을 찡그렸다. 그런 기윤을 보면서도 다마스퀵 다마스가격 라보퀵 라보퀵서비스 다마스라보 다마스라보용달 다마스렌트 다마스배달 다마스배송 다마스비용 다마스사이즈 다마스영업용 다마스요금 다마스용달 다마스용달가격 다마스용달비용 다마스용달차 다마스용달퀵 다마스운송 다마스이사 다마스차 다마스콜 다마스콜밴 다마스퀴 다마스 다마스퀵가격 다마스퀵배송 다마스퀵비 다마스퀵비용 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퀵서비스요금 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다마스퀵수입 다마스퀵요금 다마스퀵요금조회 다마스퀵용달 다마스퀵이사 다마스퀵추천 다마스퀵카드 다마스큇 다마스크기 다마스킥 다마스탑차 다마스택배 다마스택배가격 다마스트럭 다마스화물 다마쓰 다마퀵 다미스퀵 다마스 퀵 다마스 퀵서비스 다마스 용달 하스차는 웃음을 잃지 않고 그녀의 하인들에게 뭐라 손짓을 했다. 곧이어 하스차의 하인들이 기윤의 앞에 대령한 것은 은쟁반이었다. 엄밀히 말하자면 은식기 위에 담긴 죽이었다. “죽이에요. 좀 식었지만 아직 먹을 만해요. 정말 고맙다고 생각하면 이거 다 먹어요.” 아주 예쁜 목소리였다. 부드럽고 온화한 하스차의 미소가 왠지 무섭다고 기윤은 생각했다. 하스차가 어서 먹지 못하느냐고 감시의 눈을 빛내고 있었지만 기윤은 숟가락을 들고도 죽을 떠먹지 못했다. 기윤이 오늘 먹은 것은 복숭아를 설탕에 절인 음료 한잔뿐이었다. 그것도 제대로 다 마시지 못하고 몇 모금만 겨우 삼켰다. 거식증이었다. 먹고 싶지도 않았고 먹어도 곧바로 다 토해냈다. 심리적인 거부감 때문에 먹기도 전에 속이 울렁거렸다. 결국 기윤은 숟가락을 내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