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용달 요금 다마스 용달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19




다마스용달 요금 다마스 용달비 문의환영

























“제 감시가 싫다면 제대로 먹고 몸을 빨리 회복하면 되요. 알겠죠?” “허나... 아가씨...” “기윤? 거기서 뭐 하나?” 분에 넘치는 일이라고 막 거절을 하려고 순간 익숙한 목소리가 기윤을 불렀다. 기윤은 소리가 나는 쪽으로 바라보았다. 후궁 정원 저편에서 이나드 황자가 걸어오고 있었다. “이나드..... 황자마마?” 갑작스러운 이나드 황자의 등장에 기윤은 물론이고 옆에 앉아 있던 하스차까지 자세를 바로 잡았다. 경쾌한 걸음으로 기윤 앞에 다가온 람찻은 주위를 휙 둘러보았다. “그래. 나다. 여기서 뭘 하고 있느냐? 청승맞게.” 후궁의 후미진 구석이었다. 햇빛은 잘 들어오지만 사람들 눈에 뛰지 않은 곳에 쪼그려 앉아 있는 모습이 볼썽이 사납다. “에? 얼굴은 왜 이렇게 상한거야?” 기윤의 얼굴은 눈물자국이 흥건한 뺨에 눈까지 팅팅 부어 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흉한데 눈만 부은 게 아니라 눈 밑이 꺼지고 볼품없이 핼쑥하다. 이나드 황자의 기억하는 기윤은 조금 마르고 정적인 느낌의 활력을 보이던 녀석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생기라곤 하나 없이 말라죽어가는 꽃과 같다. 이나드 황자가 인상을 확 찡그렸다. “이런, 람찻이 걱정할 만도 하구나. 이래서야.” “에? 주인님이.....” 걱정을 하셨어요? 라고 되물으려던 기윤은 자신의 말실수를 깨닫고 황급히 입을 다물었다. 자신의 주인은 더 이상 람찻이 아니었다. 이그라임 황자였다. 말을 하다 말고 고개를 숙여버린 기윤의 반응을 이해한 이나드 황자가 기윤의 머리를 손바닥으로 슥슥 매만졌다. “람찻이 걱정을 많이 하더군. 나보고 네가 어떤지 확인 좀 해달라고 등까지 떠밀고 말이야. 이래서야 람찻에게 잘 지내고 있단 거짓말도 못하겠잖아.” 구석에 쪼그려 앉아 있는 게 청승맞다고 했던 이나드 황자 역시 기윤 옆에 앉아 시선을 마주쳤다. 기윤의 검은 눈동자는 지치고 힘이 없었다. 죽은 물고기의 눈이었다. 그간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전해 들었을 때의 덤덤함과 달리 맥을 놓고 있는 기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자 입 안이 썼다. 직접적인 인연은 몇 없지만 그래도 이나드 황자는 기윤이 꽤나 마음에 들어 했었다. 열심히 사는 녀석이라는 게 눈이 보였기 때문이다. 그런데 얼굴이 엉망인 기윤을 보자니 불쌍해졌다. 기윤을 이렇게 만든 원흉이 자신의 형님이었기에 대신 복수는 해 줄 수 없지만 그래도 뭔가 도움을 주고 싶어졌다. “그런데 이쪽의 아가씨께서는 누구십니까?” 이나드 황자는 처음부터 기윤 앞에 있던 하스차에게 시선을 돌렸다. “저는 호엔 이나드라고 합니다.” “이나드 황자님이시군요. 저는 카셋타 세인발보의 여식 잇체 하스차라고 합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이나드 황자와 하스차 사이에 매끄러운 인사가 오고갔다. 기윤을 중심으로 다마스용달 라보용달 다마스가격 다마스개인용달 다마스규격 다마스라보 라보용달요금 다마스렌트 다마스배달 다마스배송 다마스비용 다마스사이즈 라보용달비용 다마스요금 다마스퀵 다마스용달가격 다마스용달비용 다마스용달차 다마스용달퀵 다마스운송 다마스이사 라보용달가격 다마스콜 다마스콜밴 라보용달운임 다마스 다마스퀵가격 다마스퀵배송 다마스퀵비 다마스퀵비용 다마스퀵서비스 다마스퀵서비스요금 다마스퀵서비스요금조회 다마스퀵요금 다마스퀵요금조회 다마스퀵용달 다마스용달이사 다마스용달추천 다마스용달카드 라보용달차 다마스용달크기 다마스킥 다마스탑차 다마스택배 다마스택배가격 다마스트럭 다마스화물 다마쓰 다마퀵 0.5톤트럭 라보용달화물 라보화물용달 다마스화물 양 옆으로 비켜 앉은 두 사람은 잘 짜여진 각본이라고 읽는 것처럼 인사부터 기윤의 최 근황까지 막힘없이 말을 주고받았다. 기윤이 음식을 먹어도 토해내고 있고 오늘 먹은 것이라고는 음료 두 잔뿐이라는 것을 하스차에게서 전해들은 이나드 황자의 안색이 어두워졌다. 얼굴이 많이 상한 건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하스차가 기윤이 제대로 음식을 먹을 때까지 옆에서 감시할 것이라는 말에는 왜라는 의문이 들었다. 하스차와 기윤이 친한 사이도 아닌데 그녀가 기윤을 챙길 이유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