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구퀵서비스 요금 강남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21




강남구퀵서비스 요금 강남구 퀵비 문의환영

























“음, 멋져.” 완벽하게 꾸며놓은 기윤을 점검하며 이나드 황자는 자신의 업적에 흡족해 했다. 여인이라면 커다랗고 화려한 보석을 치장을 하면 되지만 사내는 은근한 멋이 있어야 한다. 꾸미기 나름이라고 20살이라는 나이가 무색한 어린 외모와 깨끗한 밀빛 피부를 강조하자 수수하기만 했던 기윤의 외양은 눈에 띄게 변했다. 그 와중에 하스차는 기윤의 식사를 감시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먹기 쉬운 음료부터 유동식, 과일을 꿀에 절인 것까지 갖가지 음식들을 준비했다. 먹다가 중간에 토해도 다시 음식을 가져와서는 다 먹을 때까지 자리를 뜨지 않았다. 그러면서 기윤에게 후궁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주었다. 이그라임 황자의 후궁 중에 아직 아들을 낳아 정실부인이 된 여인이 없기 때문에 세력판도가 아직 제각각이라는 것은 내재부에서 일했던 기윤도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하스차는 그런 후궁 내에서도 미묘하게 나뉘어져 있는 상하관계에 대해 지적해 주었다. 회랑이나 복도를 걷다가 마주치면 상대적으로 세력이 약한 쪽이 옆으로 물러서는 것이 예의. 세력이 비등비등한 사람들끼리라면 보통은 서로 인사를 하며 그냥 지나간다.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서로 먼저 비키지 않으려고 대치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하스차는 기윤에게 각각의 상황에 맞는 인사 예절을 가르쳤다. 시선처리, 손의 위치, 몸을 숙이는 정도. 조금 까다롭긴 하지만 알아둬서 나쁜 것은 아니었다. “다들 귀족가에서 온 아가씨들이니 만나면 인사부터 먼저 해요. 모두 당신을 주시하고 있지만 로임트 아가씨처럼 악의를 가진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 좋게 보여서 나쁠 게 없다는 건 알죠?” 물가에 가서 조심하라고 일러주는 어머니처럼, 혹은 큰 누이처럼 하스차는 조심하고 조심하라고 일러주었다. 그녀의 말대로 로임트 아가씨처럼 자신에게 노골적인 악의를 드러내는 후궁은 없었다. 물론 하스차처럼 직접 기윤의 방으로 찾아오는 후궁 역시 아무도 없었다. 다들 두고 보겠다는 심산이었다. 어차피 기윤의 행동반경이 좁아 그들과 맞부딪칠 일은 별로 없었지만 기윤은 하스차의 말을 따랐다. 후궁 내에서 세를 키우고 치열하게 경쟁을 할 생각 따윈 조금도 없었다. 그냥 강남구퀵 강남구퀵서비스 강남구 퀵 서비스 강남구 퀵서비스 강남구1톤용달 강남구1톤용달비 강남구다마스용달 강남구다마스퀵 강남구다마스퀵서비스 강남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구다마스퀵요금 강남구라보용달 강남구라보퀵 강남구라보퀵비용 강남구라보퀵서비스 강남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구소형용달 강남구소형이사 강남구소형트럭 강남구오토바이퀵 강남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구오토바이퀵요금 강남구퀵가격 강남구퀵비 강남구퀵비용 강남구퀵서비스가격 강남구퀵서비스비용 강남구퀵서비스요금 강남구퀵서비스운임 강남구퀵요금 강남구화물퀵 강남구퀵서비스추천 강남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남구퀵 정직한곳 강남구퀵 신속정확저렴! 강남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남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남구퀵서비스 빠른곳 강남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남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남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아무런 문제없이 조용하게 지내는 것이 기윤이 바라는 전부였다. 얼마 전에 있었던 로임트 아가씨의 일이 뒤늦게 이그라임 황자의 귀에 들어갔던 모양인지황자는 그녀에게 근신 명령을 내렸다. 로임트는 자신의 전각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오지 못하는 신세가 되었다. 의도하지 않은 일이었지만 이 일로 후궁들 사이에선 기윤을 건드리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약속 같은 것이 생겨났다. 또한 기윤도 아가씨들을 만나면 무조건 먼저 고개를 숙이고 인사를 하고 묻는 말에는 공손하게 대답했다. 그런 기윤의 태도에 노예 출신은 어쩔 수 없이 비굴하다고 평하는 이들도 있었다. 하지만 대부분은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기척을 죽이며 지냈다. 낮은 이나드 황자와 하스차의 방문에 정신없이 보내고 밤은 이그라임 황자를 보는 순서로 기윤의 하루하루가 지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