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북구퀵서비스 요금 강북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23




강북구퀵서비스 요금 강북구 퀵비 문의환영

























“네?” “이렇게 저랑 마주 앉아 있는 거요.” “?” “신기하고 재밌지 않아요? 한 달 전만 해도 서로 모르는 사이였는데 지금은 이렇게 마주 앉아서 잔소리도 하고 옛날이야기도 하고 있는 게 말이에요.” “아...예.” 하스차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들은 기윤은 고개를 끄덕였다. 한 달 전만 해도 내재부의 구석에 앉아 장부와 시름하고 있었을 자신이 지금은 후궁의 한적한 정자에 앉아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게 사람 운명이란 게 맞는 소리다. “사실 이렇게 마주 앉아서 차를 마실 사이가 될 거라곤 상상도 안했어요. 처음에는 좀 싫었어요. 맥없이 넋을 놓은 꼴이 싫었거든요.” 하스차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툭 하니 말을 꺼냈다. “그러다가 밥도 안 먹고 말라가는 모습을 보자니 화가 났어요. 무슨 짓이냐고 한 대 때리고서라도 뭐든 먹이고 싶었는데 그게 내가 나설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해서 그냥 참았죠.” “아... 아가씨.” “그냥 들어요. 그냥 내가 왜 이러고 있나 말하고 싶은 거니까. 딱히, 딱히 당신을 돕고 싶었던 건 아니에요. 그래도 말라죽는 꼴은 못 보겠다 싶어서 죽이라도 먹여야겠다. 생각했는데 그때 마침 로임트가 패악을 부리고 있더라고요. 얼마나 화가 나던지. 속된 말로 뚜껑이 열렸어요.” 머리 위로 몇 번 손을 휘저은 하스차가 키득키득 웃었다. 기윤도 그때를 생각하며 쓰게 웃었다. “그녀를 말리고 당신에게 죽을 먹이고 이나드 황자마마도 만나 뵙게 되고. 어떻게 하다 보니 여기까지 온 것 같아요. 기윤.” 하스차는 담담하게 말했다. 의도하지 않은 일이었다. 죽을 준비하고 로임트를 말린 것은 충동적인 행동이었다. 이렇게까지 기윤에게 엮일 거라고는 생각도 안했었다. 만약 기윤이 고마움을 모르고 뻔뻔했더라면 상대도 안했겠지만 다행이도 그는 성품이 강북구퀵 강북구퀵서비스 강북구 퀵 서비스 강북구 퀵서비스 강북구1톤용달 강북구1톤용달비 강북구다마스용달 강북구다마스퀵 강북구다마스퀵서비스 강북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북구다마스퀵요금 강북구라보용달 강북구라보퀵 강북구라보퀵비용 강북구라보퀵서비스 강북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북구소형용달 강북구소형이사 강북구소형트럭 강북구오토바이퀵 강북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북구오토바이퀵요금 강북구퀵가격 강북구퀵비 강북구퀵비용 강북구퀵서비스가격 강북구퀵서비스비용 강북구퀵서비스요금 강북구퀵서비스운임 강북구퀵요금 강북구화물퀵 강북구퀵서비스추천 강북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북구퀵 정직한곳 강북구퀵 신속정확저렴! 강북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북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북구퀵서비스 빠른곳 강북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북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북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선한 사람이었다. 지금도 자신이 하는 말의 의도를 알아차린 기윤은 얼굴을 조금 붉히고 어색해 하고 있었다. 처음엔 동정심 섞인 충동이었지만 어떻게 하다 보니 이렇게 마주 앉아 화기애애하게 차를 마실 정도로 그가 마음에 들었다. “어쨌든 처음의 약속대로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있을 때가지 지켜봤어요. 잔소리가 많아서 귀찮았겠지만 오늘로 그건 끝이에요.” “고맙습니다. 아가씨.” 기윤이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여 인사를 했다. 하스차는 그가 어지간히도 수동적이라고 생각했다. 오늘로 끝이라고 하는데 아쉽다는 말은커녕 겉으로 내색조차 않는다. 이런 성격의 사람과 친하게 지내려면 좀 더 적극적이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