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서구퀵서비스 요금 강서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24




강서구퀵서비스 요금 강서구 퀵비 문의환영

























“기윤.” “네, 아가씨.” “고맙다고 생각해요?” “예, 물론입니다.” “그럼 내 부탁 하나 들어줘요. 그 보답으로.” 전에도 이와 같은 대화가 오고 갔었던 것을 떠올린 기윤이 어색하게 웃었다. 또 무슨 부탁을 할까 걱정을 안 할 수 없었다. 눈앞의 하스차는 예의 그 미소를 짓고 있었다. “먹는 거 감시하는 건 끝났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 관계가 끝나는 건 아니잖아요. 종종 오늘처럼 같이 차도 마시고 수다도 떨어요.” “에?” “산책도 하고 책도 읽고 꽃꽂이도 함께 해요. 후궁에서 시간 보낼 일은 그런 것밖에 없으니까.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함께 하는 개 더 재미있으니 저랑 같이 해요.” “...” 하스차의 부탁 아닌 부탁에 너무 놀란 기윤은 멍하니 입을 벌렸다. 대답이 없자 하스차가 재촉을 했다. “알겠죠?” “네. 네. 알겠습니다.” 기윤은 황급히 고개를 끄덕이며 그러겠노라 대답했다. 그녀가 어떤 의도로 같이 하자는지 알 수 없지만 호의라는 것만은 알 수 있었다. 가냘프고 화사한 하스차의 미소에 의미심장한 미소가 걸렸다. 그리고는 기윤 쪽으로 살짝 몸을 굽히고는 작은 목소리로 속삭였다. “나중에 황자마마 험담이라도 같이 해 줄게요. 물론 사람들 없는 곳에서.” “!!!” 이번에는 놀라도 못해 기윤은 바짝 얼어버렸다. 그 반응에 하스차가 풋 하고 웃는다. “나쁜 남자잖아요. 못된 사람이기도 하구요. 그러니 험담쯤이 뭐가 대수겠어요? 듣는 이도 없는데. 앗, 이거 비밀인 거 알죠?” 커다란 비밀 이야기라도 한 것처럼 하스차는 한 손으로 입을 가리고 주위를 둘러보는 척을 했다. 심각한 대사와 달리 하스차의 눈은 웃고 있었고 기윤도 따라 웃을 수밖에 없었다. 보기와 달리 활달하고 또 엉뚱한 사람이었다. 그래서 유쾌했다. 그 누구도 이그라임 황자가 나쁘다고 말 해주지 않았다. 람찻도 이나드 황자도 힘내라고만 말했을 뿐 이그라임 황자를 탓하지 않았다. 절대 권력을 휘두르는 최고 권력자가 노예 하나 겁탈했다고 비난 받을 세계가 아닌 것이다. 이그라임 황자도 싫었지만 강서구퀵 강서구퀵서비스 강서구 퀵 서비스 강서구 퀵서비스 강서구1톤용달 강서구1톤용달비 강서구다마스용달 강서구다마스퀵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 강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서구다마스퀵요금 강서구라보용달 강서구라보퀵 강서구라보퀵비용 강서구라보퀵서비스 강서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서구소형용달 강서구소형이사 강서구소형트럭 강서구오토바이퀵 강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서구오토바이퀵요금 강서구퀵가격 강서구퀵비 강서구퀵비용 강서구퀵서비스가격 강서구퀵서비스비용 강서구퀵서비스요금 강서구퀵서비스운임 강서구퀵요금 강서구화물퀵 강서구퀵서비스추천 강서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서구퀵 정직한곳 강서구퀵 신속정확저렴! 강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서구퀵서비스 빠른곳 강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의 행동을 비난하는 사람 하나 없다는 것 자체가 너무 억울했었다. 그런데 지나가는 말이라도 하스차가 이그라임 황자를 나쁜 남자라고 해줘서 기뻤다. “하스차 아가씨. 고맙습니다.” 고맙다고 인사를 하던 기윤의 눈에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렸다. 기쁨의 눈물이었다. 기윤이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리자 하스차는 당황하고 말았다. “기, 기윤? 괜찮아요?” “괜찮습니다. 괜찮아요. 아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