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진구퀵서비스 요금 광진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25




광진구퀵서비스 요금 광진구 퀵비 문의환영

























하스차라면 기윤의 하루 일과에서 빠지지 않은 이름이었다. 로임트에게 태창으로 매질을 당하고 있던 기윤을 도와준 일을 계기고 친해졌다고 했다. 아무것도 먹지 못하던 기윤이 제대로 된 식사를 하게 한 것도 하스차의 공로였다. 후궁들 중에서 기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고 산책을 하는 사람은 하스차밖에 없었다. 둘이 너무 붙어 다니는 것 같긴 했지만 후궁에서 기윤 혼자 있는 게 보기가 좋지 않아 내버려두고 있었다. 로임트의 일을 나중에서야 듣고 알게 된 이그라임 황자는 기윤에게 사람을 붙였다. 험한 일이 일어나지 않게 감시를 붙인 것이지만 그와 별도로 기윤의 편을 들어줄 사람 하나 정도는 있어야 했다. 오늘 하루 일을 간단하게 말한 기윤이 입을 다물자 이그라임 황자는 내일 일을 물었다. “내일은 무엇을 할 테냐? 이나드가 돌아올 터인데.” “이나드 황자마마께오서 마법석(魔法石)을 가지고 오신다 하셨습니다.” “마법석을?” “예.” 마법석이라고 하면 마법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는 일종의 선별도구였다. 평범하게 생긴 돌이지만 마법을 쓸 수 있는 사람이 만지면 색이 변한다. 보통은 아이가 태어나면 1살이 되기 전에 마법석을 이용해 재능 여부를 확인한다. “네가 마법을 배우려고?” “아니옵니다.” “그럼 무슨 일로?” “그게... 하스차 아가씨와 이나드 황자마마 두 분 모두 물의 마법을 쓰시는 걸 보고 신기해서 어떻게 하는 거냐고 여쭈어 본 것이 계기가 되었는데. 제가 마법을 쓸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른다고 하자 이나드 황자마마께서 알아봐 주신다며 마법석을 가지고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군, 마법을 쓸 수 있다 하면 배워볼 생각은 있느냐?” “그게.....” 거기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던 기윤은 잠시 대답을 망설였다. 재능이 있는지 없는지 아직 알 수 없지만 가능하다면 배우고 싶었다. 욕심이 생겼지만 기윤은 말을 꺼내지 못했다. “왜 망설이느냐? 배우고 싶니?” “예, 할 수 있다면 배우고 싶습니다.” 기윤은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시선을 아래로 내리깐 기윤을 빤히 내려다보던 광진구퀵 광진구퀵서비스 광진구 퀵 서비스 광진구 퀵서비스 광진구1톤용달 광진구1톤용달비 광진구다마스용달 광진구다마스퀵 광진구다마스퀵서비스 광진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진구다마스퀵요금 광진구라보용달 광진구라보퀵 광진구라보퀵비용 광진구라보퀵서비스 광진구라보퀵서비스운임 광진구소형용달 광진구소형이사 광진구소형트럭 광진구오토바이퀵 광진구오토바이퀵서비스 광진구오토바이퀵요금 광진구퀵가격 광진구퀵비 광진구퀵비용 광진구퀵서비스가격 광진구퀵서비스비용 광진구퀵서비스요금 광진구퀵서비스운임 광진구퀵요금 광진구화물퀵 광진구퀵서비스추천 광진구퀵서비스전화번호 광진구퀵 정직한곳 광진구퀵 신속정확저렴! 광진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진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광진구퀵서비스 빠른곳 광진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광진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진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이그라임 황자는 입술 끝을 올리며 웃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대화를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마음대로 해 보려무나. 재능이 있고 또 하고 싶다면 해야지 않겠니.” “감사합니다.” 고개를 숙이고 담담히 인사를 하는 기윤이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 이그라임 황자는 알 수 없었다. “고개를 들어라.” 명령을 내리자마자 기윤은 천천히 고개를 들어 얼굴은 보인다. 단정한 얼굴은 여전히 무표정했지만 내일의 기대를 품고 있었다. 이그라임 황자는 손을 들어 기윤의 이마를 가리는 머리카락을 쓸어 올려주었다. 싫은 기색을 감추는 것을 실패한 기윤이 살짝 한쪽 눈을 찌푸리는 것을 보고 이그라임 황자는 웃으며 입을 맞추었다. 확실히 생기 있는 얼굴이 좋아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