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천구퀵서비스 요금 금천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2. 12:27




금천구퀵서비스 요금 금천구 퀵비 문의환영

























라며 시작된 보고는 이그라임 황자와 간단한 문답을 하며 이어졌다. 장소와 시기, 규모, 등의 큰 사항은 이그라임 황자가 정해야 했다. 그래야만이 나머지 세세한 부분은 진행자들이 알아서 처리를 할 수 있다. 아직 초안이었기 때문에 보고는 짧게 끝났다. 보고를 마친 자헬루는 서둘러 집무실을 떠났다. 이그라임 황자가 무섭기도 했지만 그의 반응에 가신들의 추측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 또한 알아차렸기 때문이다. 그들의 내기에는 꽤나 많은 돈이 걸려 있었다. 들키면 경을 치고도 남을 일이었다. 하지만 안 그래도 팍팍한 업무에 이런 잔재미라도 있어야 일 할 맛이 난다. 기윤에게 내깃돈을 걸었던 늙은 노신은 발걸음은 가벼웠다. 자헬루가 나가고 혼자 집무실에 남은 이그라임 황자는 서류를 뒤적거리다 펜을 집어던지고 딴생각에 빠졌다. 자헬루의 말대로 전에 없이 기분이 좋긴 했다. 이유는 자명하다. 고통에 비명을 지르는 것보다는 쾌락에 신음을 내뱉는 모습이 훨씬 좋다는 것을 알았다. 어디를 만지면 어떻게 반응을 하는지 하나씩 알아가는 것도 즐거움이 되었다. 매일 밤 기윤이 쾌락에 떨며 울리는 일을 손꼽아 기대하고 있었다. 그게 겉으로 드러나고 있는 줄은 몰랐다. 그것도 타인에게 지적을 받을 정도로 말이다. 기윤이 세간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알지만 다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은 유쾌하지 못한 일이었다. 똑똑하긴 했지만 제 몸 하나 제대로 지킬 녀석은 아니었다. 얼마 전에도 로임트의 매질을 피하지 않고 고집스럽게 버텼다.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기윤은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기윤에게 관심이 집중될수록 음모에 휘말릴 확률이 높았다. 거기까지 생각이 미친 이그라임 황자는 절로 이맛살을 찌푸렸다. 이 바닥에서 음모에 휘말리는 것은 곧 죽음을 의미한다. 기윤이 마냥 순진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위험하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 이그라임 황자는 손가락 끝으로 서탁을 톡톡 두드렸다. 그의 손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 이렇게 불안해 질 줄은 몰랐다. 자꾸 기윤을 생각하다 보니 그가 보고 싶어졌다. 얼마 전, 이나드 황자가 가져온 금천구퀵 금천구퀵서비스 금천구 퀵 서비스 금천구 퀵서비스 금천구1톤용달 금천구1톤용달비 금천구다마스용달 금천구다마스퀵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 금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금천구다마스퀵요금 금천구라보용달 금천구라보퀵 금천구라보퀵비용 금천구라보퀵서비스 금천구라보퀵서비스운임 금천구소형용달 금천구소형이사 금천구소형트럭 금천구오토바이퀵 금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금천구오토바이퀵요금 금천구퀵가격 금천구퀵비 금천구퀵비용 금천구퀵서비스가격 금천구퀵서비스비용 금천구퀵서비스요금 금천구퀵서비스운임 금천구퀵요금 금천구화물퀵 금천구퀵서비스추천 금천구퀵서비스전화번호 금천구퀵 정직한곳 금천구퀵 신속정확저렴! 금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금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금천구퀵서비스 빠른곳 금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금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금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마법석을 만졌더니 색이 변했다며 마법을 배울 거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던 기윤의 모습이 떠올랐다. 이시간이면 이나드와 함께 마법을 배우고 있을 것이다. 아직 한 낮이고 할 일이 남아 있기는 했지만 이그라임 황자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거침없이 문을 나서자 시종 켄겐과 호위무사 파란쉔과 탄젠이 재빨리 뒤에 따라 붙었다. “어디로 뫼시오리까?” 예정에 없는 움직임에 켄겐이 조심스럽게 물어왔다. “동궁으로 간다.” 이그라임 황자는 짧게 대답했다. 동쪽의 궁은 꽃의 궁전, 후궁들의 처소였다. 켄겐은 고개를 조아리며 주군의 뒤를 따랐다. 이그라임 황자가 지목한 곳이 기윤의 처소임을 모르는 사람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