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동구퀵서비스 요금 성동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5. 09:50




성동구퀵서비스 요금 성동구 퀵비 문의환영

























“구국의 영웅 따위야 되어서 무엇 하겠느냐. 허나 앞서 말한 두 가지 이득은 확실히 매력적인 것이지. 특히 내 손에 피를 묻히지 않고도 제국의 피를 빠는 거머리들을 처리할 수 있다면 더 할 나위 없다. 원군을 파병하는데 명분이 서게끔 젊은 학자들을 움직여라. 조심스러운 두더쥐같은 늙은이들도 허영심을 부추긴다면 넘어갈 테니.” 쿄센과의 전쟁을 일으키기 위해 사전작업을 하라는 이그라임 황자의 명이었다. 내달에 황제폐하의 생신 축하연이 있다. 그때면 한참 원군 파병 문제로 시끄러워 질 것이다. 축하연을 위해 황도로 찾아간 이그라임 황자가 원군 파병에 무게를 실어준다면 승률은 확정적이다. 명군이라며면 싸움을 피해가는 법이다. 허나 이그라임 황자는 패왕이었다. 자신과 제국의 미래를 위해서라면 손해를 감수하고서라도 새로운 질서를 세우는 지배자인 것이다. 자신이 모시는 주군 실체를 다시 한 번 확인한 위쉐는 절로 고개를 숙였다. “명 받잡겠습니다.” 대화가 끝났다. 위쉐는 인사를 하고 물러 나왔다. 위쉐는 이그라임 황자의 집무실을 나와 한동안 가만히 서서 숨을 골랐다. 본래 건강하지 못한 자신이었다. 얼마 되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기윤과의 수업과 이그라임 황자와의 접견만으로도 체력을 바닥을 보인다. 쓸모없는 몸뚱이라고 수 천, 수 만 번을 생각한다. 강철 같은 육체를 바라지는 않는다. 그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을 만큼만 건강했더라면. 위쉐는 고개를 저었다. 이룰 수 없는 것을 바라는 것만큼 비생산적인 일도 없었다. 길게 숨을 들이킨 위쉐는 천천히 발걸음을 옮겼다. 전각을 나서자 정원 저쪽 기둥 옆에 람찻이 서 있는 것이 보였다. 기다렸던 모양인지 한달음에 달려온다. 잘난 얼굴엔 중년의 나이에 어울리는 근심어린 표정이 그려져 있다. 기윤의 사정이 꽤나 궁금한 모양이었다. “위쉐.” “자네가 웬일인가?” “꼭 그렇게 따져야겠나? 궁금해서 왔어.” 위쉐의 퉁명스러운 반응에도 람찻은 솔직하고 당당하게 대꾸했다. 30년이 넘은 성동구퀵 성동구퀵서비스 성동구 퀵 서비스 성동구 퀵서비스 성동구1톤용달 성동구1톤용달비 성동구다마스용달 성동구다마스퀵 성동구다마스퀵서비스 성동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동구다마스퀵요금 성동구라보용달 성동구라보퀵 성동구라보퀵비용 성동구라보퀵서비스 성동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성동구소형용달 성동구소형이사 성동구소형트럭 성동구오토바이퀵 성동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성동구오토바이퀵요금 성동구퀵가격 성동구퀵비 성동구퀵비용 성동구퀵서비스가격 성동구퀵서비스비용 성동구퀵서비스요금 성동구퀵서비스운임 성동구퀵요금 성동구화물퀵 성동구퀵서비스추천 성동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성동구퀵 정직한곳 성동구퀵 신속정확저렴! 성동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동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동구퀵서비스 빠른곳 성동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동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동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오랜 친구 사이였다. 전에 있었던 말다툼으로 서먹했던 것은 오래전에 사라졌다. 위쉐는 웃었다. 람찻이 위험한 일을 하면서도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이런 소탈함 때문일 것이다. 그렇게 험악하게 헤어진 후에도 먼저 찾아오지 않았던가. 무거운 얼굴을 하고 기윤을 도와 달라며 아꼈던 옛 노예를 챙기는 것 또한 그의 됨됨이를 알 수 있다. 람찻은 좋은 사람이었다. 오랜 친구였다. 그리고 멋진 남자. 왠지 기분이 좋아진 위쉐는 쓴웃음을 지었다. 언제나 갈등을 하지만 눈앞에 있는 것을 욕심 내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