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등포구퀵서비스 요금 영등포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5. 09:54




영등포구퀵서비스 요금 영등포구 퀵비 문의환영

























“고마워요. 소렌.” “그럼, 물러가기 전에 불빛을 낮춰드릴까요? 하실 일이 더 남아 계십니까?” “아니요. 다 끝냈으니까 괜찮아요.” “예, 알겠습니다.” 소렌은 방 곳곳에서 타오르던 등불 몇 개를 끄고 물러나갔다. 환하던 방은 어둑어둑 해졌다. 소렌이 방을 나가는 것을 확인한 기윤은 한숨을 쉬었다. 자신이 황자의 총애를 받는다는 자각쯤은 있다. 하지만 달갑기는커녕 원하지도 않는다. 귀찮고 싫다. 게다가 권력자의 총애는 위험하다. 게다가 기윤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을 바라보는 후궁들의 시선이 곱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하스차가 조심하라고 조언을 할 정도니 말이다. 아리따운 아가씨들이 못생긴 남첩 때문에 독수공방 신세니 당연할 수밖에. 기윤은 다시 한 번 한숨을 쉬었다. 노예로 있을 때 일반 귀족가문에서도 첩들 간의 일어난 싸움을 한귀로 들은 적이 있었다. 치정이든 세력 싸움이든, 오늘 멀쩡했던 첩이 다음날 아침 시체로 발견되는 일은 심심치 않게 일어났다. 꼭 후궁 본인이 손을 쓰지 않더라도 그의 아비나 오라비가 나서기도 한다. 이쪽 바닥도 나름 살벌한 전쟁터인 것이다. 기윤이 저 자세로 고개를 숙이고 죽은 듯이 지내는 것도 영등포구퀵 영등포구퀵서비스 영등포구 퀵 서비스 영등포구 퀵서비스 영등포구1톤용달 영등포구1톤용달비 영등포구다마스용달 영등포구다마스퀵 영등포구다마스퀵서비스 영등포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영등포구다마스퀵요금 영등포구라보용달 영등포구라보퀵 영등포구라보퀵비용 영등포구라보퀵서비스 영등포구라보퀵서비스운임 영등포구소형용달 영등포구소형이사 영등포구소형트럭 영등포구오토바이퀵 영등포구오토바이퀵서비스 영등포구오토바이퀵요금 영등포구퀵가격 영등포구퀵비 영등포구퀵비용 영등포구퀵서비스가격 영등포구퀵서비스비용 영등포구퀵서비스요금 영등포구퀵서비스운임 영등포구퀵요금 영등포구화물퀵 영등포구퀵서비스추천 영등포구퀵서비스전화번호 영등포구퀵 정직한곳 영등포구퀵 신속정확저렴! 영등포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영등포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영등포구퀵서비스 빠른곳 영등포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영등포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영등포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미움 받지 않고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서였다. 이 얼마나 치졸한지 모른다. 한줌 남아있지 않은 자존심조차 버려야 했다. 다 그 인간 때문이다. 기윤은 이그라임 황자에 대한 증오를 다시금 되새기다가 머리를 저었다. 기분도 좋지 않은데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른다. 이래서야 우울해질 뿐이다. 분위기를 환기시키고자 자리에서 일어나 소렌이 가져다 놓은 야식을 찾았다. 애들 주먹만한 크기의 카롭은 과실은 매우 달고 맛있는데 딱딱한 갈색 껍질로 싸여 있기 때문에 칼로 껍질을 깎아내야 했다. 소복이 쌓여 있는 카롭 옆에는 작은 과도가 준비되어 있었다. 오른손에 과도를 들고 막 카롭을 깎으려던 기윤은 불빛에 날카롭게 빛을 반사하는 과도의 날에 절로 시선을 주었다. 이세계로 떨어지고 난 후, 절망의 구렁텅이에서 헤어 나올 수 없는 고통에 몸부림치자 지쳤을 때 이렇게 칼을 들었다. 죽음의 유혹은 깊이를 알 수 없는 절망에 비례했다. 이 모든 고통이 끝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었다. 몇 번이고 칼을 들었던가. 몇 번을 울며 소리를 질렀던가. 삶에 대한 집착과 함께 죽음의 유혹은 언제나 등 뒤에 소리 없이 달라붙어 있다. 그리고 절망을 할 때마다 귓가에 속삭인다. 영혼만이라도 고국에 돌아가고 싶지 않느냐고. 기윤은 과도를 빤히 바라보다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