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구퀵서비스 요금 종로구 퀵비 문의환영

쏭밍이파파 2019. 4. 15. 09:57




종로구퀵서비스 요금 종로구 퀵비 문의환영

























사람을 보는 기준도 까다롭다. 이그라임 황자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보는 것은 재능과 실력이었다. 대륙 최고의 지성이라 칭송받는 가벤 터유어가 인정하고 제국에서도 손꼽히는 무인인 이그라임 황자의 눈에 차기란 어려운 일이다. 가문이나 혈통을 등에 업고 이그라임 황자의 위명에 덕을 보고자 멋모르고 다가갔다간 봉변을 당하고 만다. 만인이 보는 앞에서 차기 황제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황자의 비웃음을 샀다간 한동안 재기 불능이 되고 만다. 몇 년 전 웨테 공의 망나니 손자가 황자 곁에 얼쩡거렸다가 연회장 한 가운데서 나뒹군 적도 있었다. 웨테 공의 손자는 겁도 스스로 발이 엉켜 넘어졌다고 했지만 이그라임 황자가 그의 발목을 걷어찼기 때문이라는 설이 유력했다. 어쨌든 그는 아직까지도 공식석상에 얼굴을 내밀지 않는다. 그런 까닭에 이그라임 황자의 곁에 달라붙어 환심을 사려는 날 벌레들은 없었다. 이그라임 황자로서는 편했다. 가만히 있어도 인사를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오고갔다. 그 중에 이그라임 황자의 최대 정적이라 일컬어지는 1황자 커쉬 론투시카도 있었다. 원래는 손아래인 이그라임 황자가 먼저 찾아가야 했지만 이 경우에는 크게 문제될 건 없었다. 흑발의 이그라임 황자와 달리 론투시카 황자는 백금발을 길게 땋았다. 게다가 남자답게 선이 굵은 미남이라 이그라임 황자와 서면 흑백의 기묘한 대비를 이루게 된다. 눈을 즐겁게 하는 미모의 대칭은 둘째치고라도 차기 황제로 손꼽히는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다는 것 자체가 흥미로운 일이었다. 론투시카 황자의 등장으로 연회장의 시선은 한 곳에 모이게 되었다. “오랜만이다. 이그라임.” “예, 형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서열상 아래인 탓에 달갑지 않은 높임말을 써야 하는 이그라임 황자는 딱딱하게 웃으며 대답했다. 오랜만이긴 했지만 론투시카 황자가 반갑지는 않았다. 냉기가 묻어나는 이그라임 황자의 인사에 론투시카 황자는 속으로 쓰게 웃었다. 전혀 살갑지 않은 형제 사이였지만 이 무서운 동생님께서는 가식의 미소조차 짓지 않을 모양이었다. 물론 얼음꽃이라 불리며 사람들의 경외를 불러일으키는 그답긴 했지만 말이다. 그게 서운하면서도 종로구퀵 종로구퀵서비스 종로구 퀵 서비스 종로구 퀵서비스 종로구1톤용달 종로구1톤용달비 종로구다마스용달 종로구다마스퀵 종로구다마스퀵서비스 종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종로구다마스퀵요금 종로구라보용달 종로구라보퀵 종로구라보퀵비용 종로구라보퀵서비스 종로구라보퀵서비스운임 종로구소형용달 종로구소형이사 종로구소형트럭 종로구오토바이퀵 종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종로구오토바이퀵요금 종로구퀵가격 종로구퀵비 종로구퀵비용 종로구퀵서비스가격 종로구퀵서비스비용 종로구퀵서비스요금 종로구퀵서비스운임 종로구퀵요금 종로구화물퀵 종로구퀵서비스추천 종로구퀵서비스전화번호 종로구퀵 정직한곳 종로구퀵 신속정확저렴! 종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종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종로구퀵서비스 빠른곳 종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종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종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화가 나기까지 했지만 노련한 론투시카 황자는 그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았다. 대신에 동생이 짓지 못하는 예의상 웃음을 지으며 본론을 꺼냈다. “할 말이 있다. 나중에 시간을 따로 내거라.” 부드러운 어조였지만 명령은 명령이었다. 타인에게 명령을 받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이그라임 황자는 절로 한쪽 눈썹을 찡그렸다. 하지만 그도 론투시카 황제에게 할 말이 있었다. “알겠습니다. 그럼 오후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알겠다.” 이야기는 간단하게 끝났다. 다른 화제를 꺼낼 필요도 없이 의전관이 황제의 입실을 알려왔다. 두 명의 황자는 자신의 자리를 찾아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