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목현동퀵 목현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17. 09:16




다마스퀵 목현동퀵 목현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2년 전 아래층으로 ‘이사’를 내려온 나의 office에 있는 bookshelf 에 아직도 정리되지 않은 책들을 섞는 중에 눈에 띈 책이 있었다. 오래 전에 읽다 말다 하다가 놓은 책, 동아일보사 간행, <인촌 김성수’> 란 책이었다. 김성수, 동아일보사 모두 나와는 자연스레 친근한 이름들이다. 1960년대 나의 모교였던 서울 중앙학교(중-고등)를 ‘인수, 경영’했던 ‘만석군 부호의 아들’이었던 인촌 김성수, 귀공자 답지 않게 Bill Gates같이 ‘돈을 현명하게 쓸 줄’ 알았고, 당시로서는 선지자적인 삶을 살았다. 특히 말년에 정치계에서는 ‘이승만의 독재’를 정말 싫어했고, 아마도 목현동퀵 목현동퀵서비스 목현동 퀵 서비스 목현동 퀵서비스 목현동1톤용달 목현동1톤용달비 목현동다마스용달 목현동다마스퀵 목현동다마스퀵서비스 목현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목현동다마스퀵요금 목현동라보용달 목현동라보퀵 목현동라보퀵비용 목현동라보퀵서비스 목현동라보퀵서비스운임 목현동소형용달 목현동소형이사 목현동소형트럭 목현동오토바이퀵 목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목현동오토바이퀵요금 목현동퀵가격 목현동퀵비 목현동퀵비용 목현동퀵서비스가격 목현동퀵서비스비용 목현동퀵서비스요금 목현동퀵서비스운임 목현동퀵요금 목현동화물퀵 목현동퀵서비스추천 목현동퀵서비스전화번호 목현동퀵 정직한곳 목현동퀵 신속정확저렴! 목현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목현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목현동퀵서비스 빠른곳 목현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목현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목현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로 인해 화병을 얻었는지도 모른다. 오늘 읽은 부분에서 희미한 기억을 되살리는 것, 계동 1번지에 중앙학교가 위치한 사연을 읽게 되었다. 1960년 중앙중학교에 입학했을 때 코흘리개 우리들에게 학교는 ‘민족학교의 역사’를 정식으로 가르쳤었다. 무언가 민족적 사립학교의 전통을 남기려는 것을 우리들도 숙연하게 받아들였던 기억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