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군포시퀵 군포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19. 09:26




다마스퀵 군포시퀵 군포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

























필사1로 읽는 책 중에 노장여류화가 천경자 화백의 ‘사람이 깊으면 외로움도 깊어라’ 란 제목의 수필집이 있다. 소싯적에는 이분의 책은 물론이고, 이분 자체도 잘 몰랐고 관심 밖이었지만 지금은 완전히 바뀌었다. 그림자체는 내가 문외한이니 자신이 없지만 수필체의 글은 정말 마음에 든다. 아마도 내가 지난 10년간 남기고 있는 blog을 통한 ‘글’, 특히 수필체 글에 대한 생각 때문일 것이다. 멋있는 표현보다, ‘감정에 솔직함’이 나에게는 거의 전부다. 여사의 글이 바로 그런 것이 아닌지.. 오늘 필사한 것은 제목이 ‘서울의 엘레지’란 수필인데, 이것을 읽으며 갑자기 ‘나의 서울, 나의 서울 엘레지’란 것은 어떤 것일까 하는 생각에 잠긴다. 이 ‘엘레지’는 1980년대까지의 서울의 모습에 얽힌 ‘단상’들인데 나의 것은 그보다 10여 년 전인 1970년대 초까지일 것이다. 그때까지 군포시퀵 군포시퀵서비스 군포시 퀵 서비스 군포시 퀵서비스 군포시1톤용달 군포시1톤용달비 군포시다마스용달 군포시다마스퀵 군포시다마스퀵서비스 군포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군포시다마스퀵요금 군포시라보용달 군포시라보퀵 군포시라보퀵비용 군포시라보퀵서비스 군포시라보퀵서비스운임 군포시소형용달 군포시소형이사 군포시소형트럭 군포시오토바이퀵 군포시오토바이퀵서비스 군포시오토바이퀵요금 군포시퀵가격 군포시퀵비 군포시퀵비용 군포시퀵서비스가격 군포시퀵서비스비용 군포시퀵서비스요금 군포시퀵서비스운임 군포시퀵요금 군포시화물퀵 군포시퀵서비스추천 군포시퀵서비스전화번호 군포시퀵 정직한곳 군포시퀵 신속정확저렴! 군포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군포시퀵서비스 친절한곳 군포시퀵서비스 빠른곳 군포시퀵서비스 정직한곳 군포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군포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나의 모든 존재는 그곳, 조선조, 일정시대, 해방과 6.25 직후의 서울 ‘강북’ 이란 ‘좁은 곳’, 그러니까 북악 남쪽 한강 위쪽에 국한 되었다. 이곳에 얽힌 나의 ‘서울 엘레지’를 쓰라면 비록 ‘엘레지’를 논할 수 있는 나이는 아니었어도 그 나이에 걸 맞는 ‘유치한 엘리지’는 수 없이 많다. 하지만 문제는 이것이다. 그 엘레지는 이제는 99.9% 변해버린 ‘토지’위의 모습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사실, 다 사라져 버린 그곳은 오로지 꿈 속에만 존재한다. 그것이 나의 ‘서울 엘레지’일 듯… 그래서 그런지, 솔직히 말해서 나는 ‘현재의 서울의 모습’은 100% 매력이 없다. 천경자 화백의 수필도 아마 그런 각도로 본 엘레지가 아니었을까? 과거, 옛날을 그리는 것은 거의 본능에 가까운 인간의 이상향이 아닐까? 아련한 추억을 모조지 쫓아내버린 ‘메트로 서울’의 모습 속에서 나만이 가지고 있는 추억의 서울을 꿈 속에서 찾는 것이 이제는 길지 않은 여생의 ‘취미’가 되어가고 있다. 그리고 아마도 ‘저 세상’에 가면, 수정처럼 깨끗한 모습의 ‘작고 소박한 그곳’의 모습을 볼 수 있지는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