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도마교동퀵 도마교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19. 09:37




다마스퀵 도마교동퀵 도마교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시각이 정상인 사람이라면 너무도 당연한 것이 ‘빛’이란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그렇게 당연한 것일까? 빛을 물리적으로 보는 것과 그것을 ‘초월한 것’으로 보면 너무나 느낌이 다르다. 빛이 있음과 없음은 시각이 있으면 쉽게 알 수 있지만 영혼이 느끼는 빛이 없는 것은 눈을 감고 있는 것과 너무나 다르다. 그야말로 ‘지옥’이 바로 그 빛이 없는 곳이 아닐까? 따라서 빛과 ‘절대적 존재, 하느님’과 같다고 생각하는 것은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한다. 현대 인간이 그렇게 자랑하는 ‘물질적 과학주의 materialistic scientism‘에 의하면 빛과 ‘에너지’는 같은 종류이다. 한마디로 에너지가 있으면 ‘존재’이고 에너지가 없으면 ‘허공’ 그 자체인 것이다. 개인적 경험에 의하면, 한때 ‘고립감, 허탈함, 고독, 우울증’ 등으로 고생하던 시절에 도마교동퀵 도마교동퀵서비스 도마교동 퀵 서비스 도마교동 퀵서비스 도마교동1톤용달 도마교동1톤용달비 도마교동다마스용달 도마교동다마스퀵 도마교동다마스퀵서비스 도마교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도마교동다마스퀵요금 도마교동라보용달 도마교동라보퀵 도마교동라보퀵비용 도마교동라보퀵서비스 도마교동라보퀵서비스운임 도마교동소형용달 도마교동소형이사 도마교동소형트럭 도마교동오토바이퀵 도마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도마교동오토바이퀵요금 도마교동퀵가격 도마교동퀵비 도마교동퀵비용 도마교동퀵서비스가격 도마교동퀵서비스비용 도마교동퀵서비스요금 도마교동퀵서비스운임 도마교동퀵요금 도마교동화물퀵 도마교동퀵서비스추천 도마교동퀵서비스전화번호 도마교동퀵 정직한곳 도마교동퀵 신속정확저렴! 도마교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도마교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도마교동퀵서비스 빠른곳 도마교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도마교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도마교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나는 분명히 ‘빛’을 싫어한 경험을 했다. 보이는 것이 다 싫었기 때문이다. 그런 ‘지옥’에서 서서히 벗어나며 느끼는 것 역시 ‘빛의 존재’ 였다. 나는 분명히 주위를 밝히고 싶었다. 그것이 ‘악으로부터의 탈출’ 의 시작이었다. 밝음, 빛, 그것이 전부였다. 그 빛은 누가 시초에 생기고, 만든 것인가… 이제는 분명히 알게 되었다. 빛을 향해 돌아서는 것, 그것이 시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