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재궁동퀵 재궁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19. 09:37




다마스퀵 재궁동퀵 재궁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동지: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이틀 뒤인 21일이 책상 위의 달력에 ‘Winter begins‘라고 쓰여 있다. 아하.. 바로 Winter Solstice, the Longest Night, Midwinter.. 고추장 냄새가 나는 우리 말 ‘동지 冬至’.. 이제는 동지란 말이 왜 그리 생소하고 심지어 우습게까지 들리는지 조금은 슬퍼진다. 그렇다. 나는 ‘동지’란 말을 들으면 내가 본향 本鄕 으로부터 얼마나 오래, 멀리 떨어져 살아왔는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 모양이다. 긴 밤 지새우고 나면 ‘진짜’ 겨울이 시작되는 날.. 일년 중 밤이 제일 긴 날, 공식적 겨울이 시작되는 날은 이틀, 성탄은 6일, 2018년의 마지막 날은 열 이틀 정도 앞둔 날.. 2018년의 남은 날들을 어떻게 지낼 것인지.. 의무행사는 등대회 망년회, 구역점심봉사, 본당 구역 송년잔치가 있지만 ‘등대회’를 제외하고는 재궁동퀵 재궁동퀵서비스 재궁동 퀵 서비스 재궁동 퀵서비스 재궁동1톤용달 재궁동1톤용달비 재궁동다마스용달 재궁동다마스퀵 재궁동다마스퀵서비스 재궁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재궁동다마스퀵요금 재궁동라보용달 재궁동라보퀵 재궁동라보퀵비용 재궁동라보퀵서비스 재궁동라보퀵서비스운임 재궁동소형용달 재궁동소형이사 재궁동소형트럭 재궁동오토바이퀵 재궁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재궁동오토바이퀵요금 재궁동퀵가격 재궁동퀵비 재궁동퀵비용 재궁동퀵서비스가격 재궁동퀵서비스비용 재궁동퀵서비스요금 재궁동퀵서비스운임 재궁동퀵요금 재궁동화물퀵 재궁동퀵서비스추천 재궁동퀵서비스전화번호 재궁동퀵 정직한곳 재궁동퀵 신속정확저렴! 재궁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재궁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재궁동퀵서비스 빠른곳 재궁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재궁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재궁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글자 그대로 ‘의무적’인 것으로, 솔직히 ‘할 것을 해야 하는, It’s now or never의 심정’으로 별로 신나는 것이 아니다. 아마도 몇 년 전만 해도 이런 것들은 나의 관심 대상이 아닌 것들이고 해야 되었어도 나는 ‘안 했을’ 그런 것들이다. 내가 변신을 한 것인지 누가 나를 그렇게 만든 것인지.. 그래도 송년에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이 있다면 60~70대 성당친교단체인 ‘어둠을 비추는’ 등대회, 같은 세대를 살았다는 인연은 믿음의 색깔도 초월하는, 생각보다 진하고 포근하다는 나의 ‘지론 至論’ 에는 아직도 변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