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22. 09:25




다마스퀵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오토바이퀵

























‘기타귀재’ 심재흥, 50년 전: 어제 중앙고, 연세대, 연호회 친구, 이윤기와 뜻밖으로 KakaoTalk 에 연결이 되어서 감회 깊은 이야기(texting)를 나누었다. 본지가 50년도 넘은 사람과 어제 헤어진 듯한 느낌으로 대화하는 것, 솔직히 이것이 바로 surreal 한 느낌이 아닌지.. surreal, surreal.. 한마디로 실감이 안 나는 것이다. 얼마 전 같은 그룹친구 양건주의 주도로 우리들 4명 (나, 양건주, 이윤기, 윤인송)이 기적적으로 단체 카톡방에서 몇 마디나마 서로의 숨결을 느끼게 되었다. 언제고 이 친구들의 최소한의 안부 정도는 알 수 있겠다는 안도감마저 들었다. 모두 친한 친구들이었고 특히 윤기는 헤어진 이후 거의 연락을 못하고 살아서 궁금한 것들이 더 많았지만 ‘거리와 세월의 횡포’ 의 희생자로 일생을 보낸 셈이다. 이 친구가 video하나를 올렸는데.. 1960년대 일본에서 활약했던 그 유명한 The Ventures를 ‘흉내’낸 electric guitar group의 공연이었다. 나는 거의 무의식적으로 ‘심재흥‘이란 이름을 떠 올렸다. 50년 전의 그 이름이 이윤기란 친구의 기억과 겹치며 떠오른 것이다. 연세대 전기과 동문들.. 그 중에 ‘기타귀재’라고 불리던 친구, 그가 심재흥이었다. 1969년의 회고담을 쓰려고 하던 참이라서 참 timing이 절묘하다고 할까.. 그 당시 일제 electric guitar, 심재흥의 도움으로 샀고 역시 그의 도움으로 팔았던 기억.. 그 당시 나는 이 ‘귀재’로부터 기타(특히 electric guitar)의 매력을 배웠다. 자세한 테크닉을 배운 것은 아니었어도 김포퀵 김포퀵서비스 김포 퀵 서비스 김포 퀵서비스 김포1톤용달 김포1톤용달비 김포다마스용달 김포다마스퀵 김포다마스퀵서비스 김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김포다마스퀵요금 김포라보용달 김포라보퀵 김포라보퀵비용 김포라보퀵서비스 김포라보퀵서비스운임 김포소형용달 김포소형이사 김포소형트럭 김포오토바이퀵 김포오토바이퀵서비스 김포오토바이퀵요금 김포퀵가격 김포퀵비 김포퀵비용 김포퀵서비스가격 김포퀵서비스비용 김포퀵서비스요금 김포퀵서비스운임 김포퀵요금 김포화물퀵 김포퀵서비스추천 김포퀵서비스전화번호 김포퀵 정직한곳 김포퀵 신속정확저렴! 김포퀵 저렴하고 빠른곳 김포퀵서비스 친절한곳 김포퀵서비스 빠른곳 김포퀵서비스 정직한곳 김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김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가 연주하는 것을 보며 넋을 잃고 바라보기도 한 것, 나중에, 아니 지금까지 (통)기타를 손에서 떨어지지 않게 했던, 엄청난 영향을 준 것, 잊을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지나가는 말로 ‘심재흥’이란 이름을 언급하니 놀랍게도 이번에 보낸 ‘벤쳐스’ 동영상’이 바로 그 친구가 보낸 것이라는 것이 아닌가? 얼마 후에 연세대 전기과 동문들이 모이는데 그 친구도 만난다는 얘기에 나는 솔직히 꿈을 꾸는 듯한 느낌조차 들었다. ‘세월과 거리의 횡포’.. 도 이렇게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도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