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고촌읍퀵 고촌읍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23. 09:18




다마스퀵 고촌읍퀵 고촌읍퀵서비스 오토바이퀵

























구역 야유회를 가려고 한 것이 공원예약차질 문제로 호수 변에 있는 그림처럼 아담한 별장 같은 총무님 댁으로 옮겨서 했는데, 한마디로 near-disaster였다. 예약 담당자의 실수이기도 했지만 결국은 총책임은 내가 져야 함을 절감했다. 마지막 확인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간과한 것이다. 이 모임에서 나는 정말 ugly 한 장면을 목격했다. 내가 이제까지 우호적으로 생각해 왔던 어떤 사람들의 모습이 사실은 허상이었다는 사실, 그 장면은 아직도 충격으로 남아있다. 이제까지 모였던 모습과 이번에 드러난 실제의 인간성이 어쩌면 그렇게 다른지, 나는 놀라고 또 놀란다. 이런 사실들로부터 나는 ‘정치적’이라는 말의 뜻을 이 나이에야 어렴풋이 실감하게 되었고, 이것은 내가 이런 임무들을 맡은 결정에 대한 하느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이제라도 어렴풋이 이론적으로만 알던 사실을 체험하는 것, 나에게는 커다란 수확으로 남기려 한다.별로 기다리지도 않았고, 기대하지도 않았고, 근래 나의 관심사에서 제일 멀리 있던 것이 나에게 왔다가 갔다. 연숙의 문인화 전시가 올해의 한인축제, Korean Festival와 함께 열린 것이고 이것은 고촌읍퀵 고촌읍퀵서비스 고촌읍 퀵 서비스 고촌읍 퀵서비스 고촌읍1톤용달 고촌읍1톤용달비 고촌읍다마스용달 고촌읍다마스퀵 고촌읍다마스퀵서비스 고촌읍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고촌읍다마스퀵요금 고촌읍라보용달 고촌읍라보퀵 고촌읍라보퀵비용 고촌읍라보퀵서비스 고촌읍라보퀵서비스운임 고촌읍소형용달 고촌읍소형이사 고촌읍소형트럭 고촌읍오토바이퀵 고촌읍오토바이퀵서비스 고촌읍오토바이퀵요금 고촌읍퀵가격 고촌읍퀵비 고촌읍퀵비용 고촌읍퀵서비스가격 고촌읍퀵서비스비용 고촌읍퀵서비스요금 고촌읍퀵서비스운임 고촌읍퀵요금 고촌읍화물퀵 고촌읍퀵서비스추천 고촌읍퀵서비스전화번호 고촌읍퀵 정직한곳 고촌읍퀵 신속정확저렴! 고촌읍퀵 저렴하고 빠른곳 고촌읍퀵서비스 친절한곳 고촌읍퀵서비스 빠른곳 고촌읍퀵서비스 정직한곳 고촌읍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고촌읍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이제 우리 가족의 작은 가을행사도 되었다. 이 전시를 계기로 가족이 모여서 전시회, 한인축제 공연, 그리고 넓은 주차장에서 각종 booth를 구경하는 것인데, 나는 사실 큰 관심이 있다고 할 수 없지만 ‘가족의 일원’이기에 피곤해도 와야 하는 그런 종류의 시간이다. 한인축제는 몇 년 전(2~3년?)에 가족과 왔었는데, 그 당시 ‘아이들’의 논평이 ‘재미없고, 촌스럽다’ 라는 것이고 나도 사실 동감이었다. 그런데 올해의 것은 ‘조용한 놀라움’을 주는 것이었고 ‘아이들’도 동감인 표정들이었다. 우선 ‘아마추어 같은 촌스러움’이 많이 걷힌 것이다. 각종 공연들도 그런 느낌을 주었다. 무엇이 변한 것일까? 자신은 없지만 ‘event pro’ 그러니까 행사를 주관하는데 각종 프로 들이 등장한 듯 했다. 큰딸 새로니는 몇 년 전에 Greek Festival을 보고 우리의 축제와 비교를 하곤 했는데, 아마도 우리도 그런 것을 보고 더 노력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논평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