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남양주시퀵 남양주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23. 09:24




다마스퀵 남양주시퀵 남양주시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이렇게 올해의 사업보고 작성을 매듭지으며 나에게 도대체 레지오란 것이 어떤 의미가 있는가 새삼스럽게 생각을 해 보았다. 거의 8년 동안 뒤를 안 보고 달려왔던 것, 암만 생각해 보아도 나에게 이것은 거의 기적에 가깝기에 나는 나에게 매일 놀란다. 이것이 바로 나에게 있어서 레지오의 의미다. 다른 설명이 필요가 없는 것이다. 그러면 앞으로 언제까지 계속 달릴 수 있을까… 오직 그분만이, 성모님만이 아실 것이다.가라오케, Karaoke, ‘가라 오케스트라, 가짜 오케스트라’.. 참 준말의 귀재들, 일본아해들 말도 잘 만들었다. ‘축소지향의 일본인’들이라서 작지만 유용한 것들 잘도 만들었다. 밴드나 반주하는 악단 없이 노래와 율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sound system, 누가 마다하겠는가? 지나간 주일에는 남양주시퀵 남양주시퀵서비스 남양주시 퀵 서비스 남양주시 퀵서비스 남양주시1톤용달 남양주시1톤용달비 남양주시다마스용달 남양주시다마스퀵 남양주시다마스퀵서비스 남양주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남양주시다마스퀵요금 남양주시라보용달 남양주시라보퀵 남양주시라보퀵비용 남양주시라보퀵서비스 남양주시라보퀵서비스운임 남양주시소형용달 남양주시소형이사 남양주시소형트럭 남양주시오토바이퀵 남양주시오토바이퀵서비스 남양주시오토바이퀵요금 남양주시퀵가격 남양주시퀵비 남양주시퀵비용 남양주시퀵서비스가격 남양주시퀵서비스비용 남양주시퀵서비스요금 남양주시퀵서비스운임 남양주시퀵요금 남양주시화물퀵 남양주시퀵서비스추천 남양주시퀵서비스전화번호 남양주시퀵 정직한곳 남양주시퀵 신속정확저렴! 남양주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남양주시퀵서비스 친절한곳 남양주시퀵서비스 빠른곳 남양주시퀵서비스 정직한곳 남양주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남양주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이것과 연관된 일들이 두 번이나 겪었다. 노래를 불렀을 것이라 즐겁고 신나는 일들이었어야 하겠지만 결과는 정 반대다. 첫 번째 case가 지난 23일 일요일에 아틀란타 순교자 성당의 ‘본당의 날과 추석잔치’ 행사 중에 있었던 audio system near-disaster 였다. 이날의 행사는 내가 마리에타 사랑구역장이 된 이후 제일 진을 빼고 신경을 썼던 것으로 ‘불참하자고 징징 우는’ mere mortal, member들의 등을 떠밀며 강행했던 ‘노래와 율동’의 공연이었다.다른 구역들의 공연내용을 보면 거의 모두 ‘가라오케’ audio 로 100% 율동을 하는 것으로 이날 이들은 목소리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신나게 춤들을 추었다. 하지만 우리를 비롯한 소수의 그룹은 ‘vocal’에 초점이 맞추어진 것으로 microphone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건에 속했다. 문제는 이날 sound system 을 맡은 ‘사목회’ (내가 보기에 ‘시로도’급)는 거창한 mixer를 포함한 wifi-youtube-karaoke 에는 시간을 썼지만 무대에 놓여진 몇 개의 microphone은 모두 ‘먹통’으로 방치해 놓은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