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삼패동퀵 삼패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4. 23. 09:29




다마스퀵 삼패동퀵 삼패동퀵서비스 오토바이퀵

























Busiest ever, unsettling August 2018: 저물어가는 8월의 작열하는 석양을 며칠 째 보며 무언가 바쁘고 힘들고 무거운 느낌을 주는 한 달이 나를 이제 완전히 지나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무거운 느낌은 무엇인가? 어깨도, 머리도, 몸 전체가 무거운 것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심리적, 영적으로 무언가 차분하지 못한, 안정이 안 된, 그런 생각들이 나의 8월 달에 일어났던 모든 일들을 더욱 무겁게 느끼게 한다. 근래 나의 기억력을 매일 매일 정직하게 지켜주는 desktop calendar & journal 을 보면 더 쓸 곳이 없을 정도로 무언가 깨알 같은 글씨로 가득 차있다. 그만큼 나는 바빴던 것인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정말 정신이 거의 없었음이 이 ‘깨알 글씨’가 적나라 하게 보여주고 있다. ‘힘들다’ 와 ‘보람 있다, 가슴이 뿌듯하다’ 라는 감정이 거의 한달 간 교차하며 지속 되었다. ‘소싯적’에 나는 이렇게 짜여진 스케줄을 따르는 ‘바쁜 일정’을 별로 경험하지 못하고 살았음을 삼패동퀵 삼패동퀵서비스 삼패동 퀵 서비스 삼패동 퀵서비스 삼패동1톤용달 삼패동1톤용달비 삼패동다마스용달 삼패동다마스퀵 삼패동다마스퀵서비스 삼패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삼패동다마스퀵요금 삼패동라보용달 삼패동라보퀵 삼패동라보퀵비용 삼패동라보퀵서비스 삼패동라보퀵서비스운임 삼패동소형용달 삼패동소형이사 삼패동소형트럭 삼패동오토바이퀵 삼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패동오토바이퀵요금 삼패동퀵가격 삼패동퀵비 삼패동퀵비용 삼패동퀵서비스가격 삼패동퀵서비스비용 삼패동퀵서비스요금 삼패동퀵서비스운임 삼패동퀵요금 삼패동화물퀵 삼패동퀵서비스추천 삼패동퀵서비스전화번호 삼패동퀵 정직한곳 삼패동퀵 신속정확저렴! 삼패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삼패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삼패동퀵서비스 빠른곳 삼패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삼패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삼패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뚜렷하게 기억하고 있기에 신명이 나기도 한다. 한마디로 최근 나의 role model의 한 분으로 떠오른 안득수 마리오 형제님, 안박사님의 책 제목처럼 ‘어떻게 나에게 이런 일이’ 라는 탄성이 나온다. 속으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도 저절로 나온다. 솔직히 ‘이제 죽어도 큰 여한이 없다’라는 과장된 느낌도 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