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조안면퀵 오토바이퀵 조안면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4. 10:02




다마스퀵 조안면퀵 오토바이퀵 조안면퀵서비스

























잘랄루딘 루미 7)의 [사행시편]이다. 7)수피즘(회교 신비주의)이 낳은 위대한 시인을 꼽으라면 당연이 루미다. 루미는 현재의 아프가니스탄인 '발크'에서 태어났으나 어렸을 때 가족과 함께 몽고족의 침입을 피해 오랜 여행 끝에 터어키의 '코냐'에 정착했다. 루미는 대부분의 생 애를 이 코냐에서 보냈다. '루미'라는 이름도 '터어키 지방 출신'이란 뜻이다. 루미의 집안은 대대로 학자와 신학자, 법률학자의 집안이었다. 루미도 부친의 뒤를 이어 왕실의 후원 아래 전통적인 종교 교사의 길을 걸었다. 그러다가 36세 때인 1244년에 늙은 수도승 샴스를 만나면서 루미는 완전히 다른 삶의 길로 접어 들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루미는 전통에 입각한 평범한 종교학자요, 절제를 중요 시하는 금욕주의자였다. 루미를 만난 샴스는 루미의 책들을 모두 우물 속에 집어 던져 충격을 주었으며, 두 사람은 일주일이 넘도록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루미 는 이렇게 말했다. "전에 내가 신으로 생각했던 존재를 오늘 나는 한 사람 속에 서 만났다."샴스를 만나기 전에는 루미는 시인이 아니었다. 샴스와의 만남을 통 해 루미는 시인이 될 수 있었고, 그의 시는 회교 신비주의에 이루 말할 수 없는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는 말했다. "신으로 가는 데에는 조안면퀵 조안면퀵서비스 조안면 퀵 서비스 조안면 퀵서비스 조안면1톤용달 조안면1톤용달비 조안면다마스용달 조안면다마스퀵 조안면다마스퀵서비스 조안면다마스퀵서비스가격 조안면다마스퀵요금 조안면라보용달 조안면라보퀵 조안면라보퀵비용 조안면라보퀵서비스 조안면라보퀵서비스운임 조안면소형용달 조안면소형이사 조안면소형트럭 조안면오토바이퀵 조안면오토바이퀵서비스 조안면오토바이퀵요금 조안면퀵가격 조안면퀵비 조안면퀵비용 조안면퀵서비스가격 조안면퀵서비스비용 조안면퀵서비스요금 조안면퀵서비스운임 조안면퀵요금 조안면화물퀵 조안면퀵서비스추천 조안면퀵서비스전화번호 조안면퀵 정직한곳 조안면퀵 신속정확저렴! 조안면퀵 저렴하고 빠른곳 조안면퀵서비스 친절한곳 조안면퀵서비스 빠른곳 조안면퀵서비스 정직한곳 조안면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조안면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많은 길이 있다. 그 중 에서 나는 춤과 음악의 길을 선택했다." 이것은 작은 우화들로 이루어진 책이다. 위대한 것은 오직 우화를 통해서만 표현될 수 있다. 예수는 우화를 빌어 이야기했으며, 이 [사행시편]도 마찬가지다. 왜 내가 이 책을 잊었던가? 나는 우화를 더없이 사랑한다.예수의 우화, 장자의 우화 그리고 루미의 우화.... 내가 이 책을 뺀 것은 크게 잘못된 일이다.지금까지 나는 이 책의 우화들을 수없이 인용해 왔다.아마도 이 책이 나의 일부분이 되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새삼 언급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것 같다.그러나 그것은 핑계가 되지 않는다.나는 루 미에게 용서를 빌어야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