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동두천시퀵 오토바이퀵 동두천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5. 09:09




다마스퀵 동두천시퀵 오토바이퀵 동두천시퀵서비스

























오스펜스키는 구제프의 제자였는데 나중에 그를 배반했다.스승에 대한 배반 때문에 나는 이 책을 포함시키고 싶지 않았다.그러나 이 책은 그가 스승을 배반하기 전에 쓴 작품이다.그래서 마침내 나는 그것을 포함시키기로 결정했다. 그 책의 제목은 [기적을 찾아서]이다.실로 아름다운 책이다.그것이 한 사람의 제 자에 의해서,아직 진정한 깨달음에 도달하지 못한 한 제자에 의해서 쓰여졌기 때문 에 더욱 아름다운 것인지도 모른다.그는 한 사람의 제자였을 뿐 아니라 나중에는 배반자 유다의 역할까지 했다.스승 구제프를 배반한 것이다.참으로 이상한 일이지 만,원래 이상한 일들로 가득찬 것이 세상이 아니던가! 오스펜스키의 책은 구제프 자신이 쓴 책보다 훨씬 분명하게 구제프의 가르침을 설 명해 준다.어쩌면 어떤 차원에서는 구제프가 오스펜스키의 의식 속으로 들어가 그를 하나의 매개체로 사용했는지도 모른다.그것은 내가 기트 바르티 12)를 나의 매개체 로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다.지금 바르티는 내 이야기를 기록해 나가고 있고,나는 반쯤 감은 눈으로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다.완전히 감은 눈으로도 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나는 지켜보는 자,언덕 위에서 지켜보는 자이다.지켜보는 일 외에 다른 할 일이 나에겐 없다.스승도 아니고 제자도 아닌,깨달음과는 거리가 먼 사람에 의해서 쓰여진 책이다.월트 휘트먼 13)의 [풀잎]이 그것이다.그러나 어떤 신비의 영이 이 시인의 의식 속으로 뚫고 들어갔음에 틀림없다.이 시인은 한 자루의 텅 빈 대나무 피리의 역할을 했다.그 피리에서 흘러나오는 곡조는 피리가 만든 것이 아니다.곡 조의 주인공은 피리가 아니다.월트 휘트먼은 한 자루의 미국 대나무 피리에 불과 했던 것이다. [풀잎]은 실로 아름다운 시집이다.신에게서 흘러넘친 무엇인가가 이 시인을 사로 잡았음에 틀림없다.내가 아는 한 월트 휘트먼을 빼고는 어떤 미국인도 그러한 것에 사로잡혀 시를 쓸 수가 없었다.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내 이야기를 방해하지 말라!잠자코 기록이나 하라.나중에 그대는 후회하게 될 것 이다.이것을 빠뜨리고,저것을 빠뜨렸다고.받아적는 일에만 열중하라.시간이 되면 내 스스로 이야기를 멈출 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끝났는가? 사실 나에게 있어서 시간이 끝난 지는 이미 오래다.오늘이 아니라 25년 전에 모든 것이 끝났다.나는 현재 '덤'의 삶을 살고 있는 것이다.마치 편지의 P.S.(추신)처럼. 하지만 P.S.(추신)가 편지의 본문보다 더 중요할 때가 있다. 아아,얼마나 아름다운 세상인가! 이 높은 곳에서도 동두천시퀵 동두천시퀵서비스 동두천시 퀵 서비스 동두천시 퀵서비스 동두천시1톤용달 동두천시1톤용달비 동두천시다마스용달 동두천시다마스퀵 동두천시다마스퀵서비스 동두천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두천시다마스퀵요금 동두천시라보용달 동두천시라보퀵 동두천시라보퀵비용 동두천시라보퀵서비스 동두천시라보퀵서비스운임 동두천시소형용달 동두천시소형이사 동두천시소형트럭 동두천시오토바이퀵 동두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동두천시오토바이퀵요금 동두천시퀵가격 동두천시퀵비 동두천시퀵비용 동두천시퀵서비스가격 동두천시퀵서비스비용 동두천시퀵서비스요금 동두천시퀵서비스운임 동두천시퀵요금 동두천시화물퀵 동두천시퀵서비스추천 동두천시퀵서비스전화번호 동두천시퀵 정직한곳 동두천시퀵 신속정확저렴! 동두천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동두천시퀵서비스 친절한곳 동두천시퀵서비스 빠른곳 동두천시퀵서비스 정직한곳 동두천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동두천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저 골짜기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어쨌든 좋은 일이다.그 웃음소리는 높은 곳과 낮은 곳을 연결시켜 준다. 아아,이 모든 것이 곧 끝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이 영원히 지속되도록 만들 수는 없는가? 적어도 지금 이 순간만은 나를 배반하지 말라. 인간은 유일한 겁장이가 아닌가. 제자들은 유다가 되려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는가? 시간이 되었다면 이제 끝을 맺어야 할 것이다. 아아,좋은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