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부천퀵 오토바이퀵 부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6. 09:17




다마스퀵 부천퀵 오토바이퀵 부천퀵서비스

























이제 다시 받아적을 준비를 하라 기트 바르티와 같은 사람이 없었다면 세상은 그 만큼 가난해졌을 것이다. 플라톤의 기록이 없었다면 우리는 소크라테스에 대해서 아무것도 알지 못했을 것이다. 붓다나 보리달마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예수 역시 제 자들의 기록을 통해 세상에 알려졌다. 마하비라1)는 한 마디의 말도 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1):(고오타마 붓다와 거의 동시대 인물이었던 자이나교의 해탈자. 인도 바이샬리 지방에서 무사의 아들로 태어났다. 결혼해서 딸까지 낳았으나 양친이 세상 을 떠난 후 형의 동의를 얻어 가산을 정리하고 출가, 수행자가 되었다. 12년간의 온 갖 방랑과 고행 끝에 대각을 이루었다. 마하비르, 또는 마하비라는 그의 존칭으로서 번뇌를 물리치고 해탈을 얻은 자라는 뜻이다. `지나'라고도 불리웠는데, 그것은 `승 리다'라는 뜻으로 그 이름에서 `자이나교'라는 명칭이 유래했다.) 나는 왜 그런 이 야기가 전해지는지 이해한다. 실제로 마하비라가 말을 전혀 하지 않았던 것이 아니 다. 그것은 그가 직접 세상에 대고 말하지 않았다는 뜻이다. 그는 오직 제자들의 기록을 통해서 세상과 만났던 것이다. 도를 깨친 자가 어떤 글을 쓴 경우는 역사상 에 단 한 번도 없었다. 그대도 알다시피 나에게는 깨달음이 마지막 사항이 아니다. 그 너머가 있다. 더 초월적인 경지가 있다. 그 경지에서는 깨달음도 없고, 깨달음 아닌 것도 없다. 그러한 의식 상태에서는 제자는 오직 개인적인 교감을 통해서만, 대화가 아니라 영적 교감을 통해서만 스승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제 받아적을 준 비를 하라. 지난 번 이야기에서 부천퀵 부천퀵서비스 부천 퀵 서비스 부천 퀵서비스 부천1톤용달 부천1톤용달비 부천다마스용달 부천다마스퀵 부천다마스퀵서비스 부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다마스퀵요금 부천라보용달 부천라보퀵 부천라보퀵비용 부천라보퀵서비스 부천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소형용달 부천소형이사 부천소형트럭 부천오토바이퀵 부천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오토바이퀵요금 부천퀵가격 부천퀵비 부천퀵비용 부천퀵서비스가격 부천퀵서비스비용 부천퀵서비스요금 부천퀵서비스운임 부천퀵요금 부천화물퀵 부천퀵서비스추천 부천퀵서비스전화번호 부천퀵 정직한곳 부천퀵 신속정확저렴! 부천퀵 저렴하고 빠른곳 부천퀵서비스 친절한곳 부천퀵서비스 빠른곳 부천퀵서비스 정직한곳 부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부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나는 마지못해 시집 `기트 고빈다'의 지은이 이름을 말하려고 했었다. 처음에 나는 말하지 않으려고 마치 내가 그 이름을 잊은 것처럼 가장했었다. 하지만 그것이 나를 부담스럽게 한다. 온종일 나는 자야 데바2)에 대해 약간이나마 걱정을 했었다. 2):(또는 자이데브라고 함. 12세기 인도의 힌두교 개혁 자이자 시인. 그가 사용한 귀절이 후에 시크교의 핵심 구호가 되었다. 자야 데바는 종교 의식이라든가 검소한 생활 따위는 "지성으로 신의 이름을 되뇌이는 것"에 비하 면 아무런 가치도 없다고 가르쳤다. 이것은 원래 회교의 가르핌이지만 자야 데바가 힌두교에 응용한 것이었다. 따라서 그는 시크교의 창시자 나나크가 등장하기 전에 길을 닦은 인물로 평가되며, 시크교의 성전`그란트'에 남데브,까비르등과 함께 그 의 시가 실려 있다.) 자야 데바가 바로 `기트 고빈다'의 저자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