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부천시퀵 오토바이퀵 부천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6. 09:18




다마스퀵 부천시퀵 오토바이퀵 부천시퀵서비스

























왜 나는 그의 이름을 언급하기를 꺼렸는가? 그 자신을 위해서다. 그는 깨달음의 근처에도 가 지 못했다. 나는 `미르다드의 서'의 저자인 미킬 나이미를 언급했었다.칼릴 지브란 도 언급했다. 그밖의 많은 사람들, 이를테면 니체, 도스도엡스키,월트 휘트먼의 이 름들도 언급했다. 그들 역시 깨달음에 이르지 못한 자들이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가까이 다가갔다. 거의 문턱까지 갔던 자들이다. 조금만 밀어주면 그들은 사원 안으 로 들어갈 수 있다. 그들은 지금 사원의 문 앞에 서있다. 문을 두드릴 용기가 그들 에게는 없다. 하지만 문은 잠져 있지 않다. 약간만 밀어도 문은 열릴 것이다. 이미 반쯤 열려 있다. 한번만 밀어주면 된다. 그들에게는 그것이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들의 이름을 언급한 것이다. 하지만 자야 데바는 사원 근처에도 가지 못했 다. `기트 고빈다'가 그에게로 내려온 것은 기적이었다. 하지만 신의 신비를 누가 이해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기억하라, 신은 존종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것은 단지 표현상의 한 방법일 뿐이다. 아무도 존재의 신비를 알지 못한다. 그 풍성함을.... 때로 그것은 황무지에도 비를 뿌리지만, 때로는 비옥한 땅에도 비를 뿌리지 않는다. 왜 그러한지 이유는 없다. 아무도 그것을 설명할 길 없다. 자야 데바는 황무지였다 그런데 이 무한히 아름다운 시집, `신의 노래'인 `기트 고빈다'의 비가 그에게로 뿌 려졌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면서 그 시들을 쓰고, 노래를 불렀 을 것이다. 사원 근처 어느 곳에도 그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의 이름을 말하면, 그것이 그의 에고를 더욱 강하게 해줄지 모른다. 그렇기에 나는 `그 자신을 위해서' 그의 이름을 말하지 않았다고 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 가련한 자의 잘못이 아니다. 부천시퀵 부천시퀵서비스 부천시 퀵 서비스 부천시 퀵서비스 부천시1톤용달 부천시1톤용달비 부천시다마스용달 부천시다마스퀵 부천시다마스퀵서비스 부천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부천시다마스퀵요금 부천시라보용달 부천시라보퀵 부천시라보퀵비용 부천시라보퀵서비스 부천시라보퀵서비스운임 부천시소형용달 부천시소형이사 부천시소형트럭 부천시오토바이퀵 부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부천시오토바이퀵요금 부천시퀵가격 부천시퀵비 부천시퀵비용 부천시퀵서비스가격 부천시퀵서비스비용 부천시퀵서비스요금 부천시퀵서비스운임 부천시퀵요금 부천시화물퀵 부천시퀵서비스추천 부천시퀵서비스전화번호 부천시퀵 정직한곳 부천시퀵 신속정확저렴! 부천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부천시퀵서비스 친절한곳 부천시퀵서비스 빠른곳 부천시퀵서비스 정직한곳 부천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부천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는 어디까지나 그 자신인 것이다. 하지만 그는 아름다운 아이를 탄생시켰다. 아이의 이름을 말하려면 그 아버지의 이름도 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 면 사람들은 그 아이를 사생아라고 여길 것이다. 아버지는 사생아였을지언정 그 아 이는 사생아가 아니다. 자야 데바에 관한 일을 처리했기 때문에 무척 홀가분하다. 그런데 지금 문밖에는 또다른 자들이 장사진을 치고 있다. 내가 지금 얼마나 큰 곤 경에 빠졌는지 모를 것이다. 이렇게 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다. 왜냐 하면 나는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며, 또한 일에 뛰어들기 전에 심사숙고하는 형의 인 간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언제나 일단 뛰어든 다음에 생각한다. 처음에 나는 단 지 열권의 아름다운 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려고 했었다. 그런데 저토록 많은 다른 책들이 나를 붙들고 늘어질지 미쳐 생각하지 못했다. 그들은 어서 자기들도 끼워달 라고 아우성이다. 따라서 열 권을 더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