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범박동퀵 오토바이퀵 범박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6. 09:28




다마스퀵 범박동퀵 오토바이퀵 범박동퀵서비스

























"아타토 브라흐마 지기야사.... 이제 저 절대의 것을 찾아가자." 바드라야나1)는 이렇게 자신의 책을 시작한다. 실로 위대한 책.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책인 지도 모른다. 오늘 내가 말할 첫번째 책은 바드라야나의 `브라흐마 수트라'이다. 그는 이렇게 첫 문장을 시작한다. 1): 기원전1세기 인도인. 그의 대표적 저서 `브라흐마 수트라'는 4편 16장으로 구 성되어 있으며 베단타학파의 근본 성전으로서 이 책이 써지기 전에는 베단타 학파의 내부에 각 `우파니 샤드'의 군데군데에 관한 해석이나 형이상학적 근본 사상에 대 하여 학자들간에 많은 이설이 있었다. `브라흐마 수트라'는 그들의 각종 해석과 해 설을 요약하고 정리 비판하여 하나의 체계로 조직한 것이다. 이 책은 `우파니샤드' 의 각종 사상을 종합하는 것이기 때문에 후대의 베단타 학파뿐만 아니라 인도의 모 든 학파에도 통하는 성전으로 간주되며, `우파니샤드', `바가바드 기타'와 더불어 3학의 하나로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극도로 간결하여 수트라 본문만으로 는 거의 이해할 수 없고 또 최고 계급의 바라문만이 밝은 지혜를 얻을 수 있다 하여 비밀의 가르침으로 전수되었다는 사실은, 거꾸로 자유로운 해석을 받아들이는 결과 를 낳았다. 그래서 베단타 학파의 중요한 철학자는 각기 독자적인 입장에서 주석서 를 저술했다. "이제 저 절대의 것을 찾아가자. 더 나아갈 수 없는 길을 향해 떠나자." 동양에 서는 거의 모든 경전이 `아타토',즉 `이제'라는 말로 시작된다. 다른 방식으로 시작 하는 법이 없다. 바드라야나는 범박동퀵 범박동퀵서비스 범박동 퀵 서비스 범박동 퀵서비스 범박동1톤용달 범박동1톤용달비 범박동다마스용달 범박동다마스퀵 범박동다마스퀵서비스 범박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범박동다마스퀵요금 범박동라보용달 범박동라보퀵 범박동라보퀵비용 범박동라보퀵서비스 범박동라보퀵서비스운임 범박동소형용달 범박동소형이사 범박동소형트럭 범박동오토바이퀵 범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범박동오토바이퀵요금 범박동퀵가격 범박동퀵비 범박동퀵비용 범박동퀵서비스가격 범박동퀵서비스비용 범박동퀵서비스요금 범박동퀵서비스운임 범박동퀵요금 범박동화물퀵 범박동퀵서비스추천 범박동퀵서비스전화번호 범박동퀵 정직한곳 범박동퀵 신속정확저렴! 범박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범박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범박동퀵서비스 빠른곳 범박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범박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범박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잘못 이해될 수밖에 없는 인물이다. 그는 너무 심각 하기 때문이다. 심각한 것은 신비가로선 좋은 성격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이삼 천 년 전 바라문 성직자들 틈에서 생각하고 대화를 나누었던, 그 자신 역시 한 사람의 바라문이었다. 바라문 성직자는 세상에서 가장 심각한 사람들이었다. 놀라운 일이 지만 인도에는 유우머라는 것이 없다. 이토록 큰 나라에 유우머가 없다는 것이 이상 하지 않는가? 이토록 긴 역사를 가진 나라에 유우머가 없다니..... 바라문 성직자들 은 농담을 모른다. 그들에게 있어서 저속하고 세속적인 반면에 그들은 대단히 성스 러운 자들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