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괴안동퀵 오토바이퀵 괴안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6. 09:29




다마스퀵 괴안동퀵 오토바이퀵 괴안동퀵서비스

























나는 바드라야나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한다. 그러나 그가 너 무 심각했다는 사실은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그의 책을 내 도서목록에 포함시킬 것인가를 놓고 나는 한참 망설였다. 다른 이유가 아니라 그의 심각한 성격 때문이었 다. `미르다드의 서'에 대해선 망설이지 않았다. 오마르 카이얌의 `루바이야트'에 대해서도 망설이지 않았다. 그러나 바드라야나와 그의 저서 `브라흐마 수트라'에 대 해선 망설이지 않을 수 없었다. 동양에선 그의 저서를 가장 위대한 역작으로 평가하 고 있으며, 사실이 그렇다. 나는 지금까지 많은 심각한 책들을 읽었다. 장난꾸러기 성자 조지 구제프의 `모든 것' 까지도 읽었다. 그러나 심각성에 대해선 바드라야나 의 `브라흐마 수트라' 따라갈 책이 없다. 그는 심각한 점에 있어선 끝까지 들어갔던 인물이다. 아아, 그가 약간의 웃음이라도 가졌더라면! 기독교인들은 예수가 한번도 웃은 적이 없다고 말한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절대로 그렇지 않다. 바드 라야나라면 그럴 법하다. 그는 평생 한번도 웃지 않았을 것이다. 그의 심각성은 이 루 말할 수 없다. 그의 저서보다 심각한 책이 세상에 또 있을까! 이 `브라흐마 수트 라'에 대해선 지금까지 수천 권의 해설서들이 쓰여졌다. 진리는 해설이 필요없다. 그러나 진리가 `심각함'이라는 옷속에 가두어질 때 당연히 해설이 뒤따르고 내노라 하는 해설자들이 등장한다. 그러나 괴안동퀵 괴안동퀵서비스 괴안동 퀵 서비스 괴안동 퀵서비스 괴안동1톤용달 괴안동1톤용달비 괴안동다마스용달 괴안동다마스퀵 괴안동다마스퀵서비스 괴안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괴안동다마스퀵요금 괴안동라보용달 괴안동라보퀵 괴안동라보퀵비용 괴안동라보퀵서비스 괴안동라보퀵서비스운임 괴안동소형용달 괴안동소형이사 괴안동소형트럭 괴안동오토바이퀵 괴안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괴안동오토바이퀵요금 괴안동퀵가격 괴안동퀵비 괴안동퀵비용 괴안동퀵서비스가격 괴안동퀵서비스비용 괴안동퀵서비스요금 괴안동퀵서비스운임 괴안동퀵요금 괴안동화물퀵 괴안동퀵서비스추천 괴안동퀵서비스전화번호 괴안동퀵 정직한곳 괴안동퀵 신속정확저렴! 괴안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괴안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괴안동퀵서비스 빠른곳 괴안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괴안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괴안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아무리 그렇다해도 바드라야나의 책은 위대하다 아니할 수 없다. 심각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걸작을 남겼다. 바드라야나는 끝 까지 갔던 인물이다. 갈 수 있는 곳까지 다 가본 인물이다. 날카로움과 과학적인 능 력을 그는 지니고 있었다. 인도에는 `아차리아'2)라는 칭호가 있는데, 그것은 다음 세 권의 책에 해설서를 쓴 사람에게만 붙이는 칭호이다. 첫번째는 108권의 `우파니 샤드', 두번째는 크리슈나의 바가다드기타', 그리고 세번째가 바로 바드라야나의 `브라흐마 수트라'이다. 나는 바드라야나에 대해 강의한 바가 없지만 오랫동안 아차 리야로 불리워 왔다. 사람들은 나에게 그 세 권의 책에 대해 해설서를 썼느냐고 묻 곤 했다. 그러면 나는 웃으면서 대답했다. "나는 오직 농담만을 말할 뿐이다. 내가 아차리야로 불리우는 것은 하나의 농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