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송내동퀵 오토바이퀵 송내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9. 09:28




여기에넣어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라." `브라흐마 수트라'.....`브라흐마'는 `신'의 뜻으로 이해되고 있으나 그것은 틀린 해석이다. 브라흐마는 기원전 4천4년에 세상을 창조했다고 하는 기독교적인 신의 개 념과는 아무관계가 없다. 바드라야나조차도 그 얘기를 들었다면 웃음을 터뜨렸을 것 이다. 그의 심각성을 벗어 던졌을 것이다. 브라흐마는 `신'의 뜻이 아니라 존재계 전체에 깃든 `신성'을 뜻한다. 그리고 `수트라'는 `지나간 자국'을 뜻한다. 브라흐 마에 대해선 많은 말이 불가능하다. 그대가 어떤 말을 하든 그것은 하나의 발자국, 하나의 힌트에 불과하다. 그러나 하나의 발자국이, 하나의 작은 암시가 큰 다리 역 할을 할 수 있다. 바드라야나는 그의 책에서 그 다리를 완성시켰다. 바드라야나의 심각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책을 사랑한다. 나는 송내동퀵 송내동퀵서비스 송내동 퀵 서비스 송내동 퀵서비스 송내동1톤용달 송내동1톤용달비 송내동다마스용달 송내동다마스퀵 송내동다마스퀵서비스 송내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내동다마스퀵요금 송내동라보용달 송내동라보퀵 송내동라보퀵비용 송내동라보퀵서비스 송내동라보퀵서비스운임 송내동소형용달 송내동소형이사 송내동소형트럭 송내동오토바이퀵 송내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내동오토바이퀵요금 송내동퀵가격 송내동퀵비 송내동퀵비용 송내동퀵서비스가격 송내동퀵서비스비용 송내동퀵서비스요금 송내동퀵서비스운임 송내동퀵요금 송내동화물퀵 송내동퀵서비스추천 송내동퀵서비스전화번호 송내동퀵 정직한곳 송내동퀵 신속정확저렴! 송내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송내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송내동퀵서비스 빠른곳 송내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송내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송내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심각한 것을 도무지 싫어하 기 때문에 `바드라야아의 심각한 성격에도 불구하고'라는 말을 붙이지 않을 수 없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책을 탄생시킨 공로가 있기에 나는 그를 사랑한다. `성경'조 차도 바드라야나의 `브라흐마 수트라'에는 한참 못 미친다. 2):영적인 교사 또는 구루를 지칭하는 힌두교 용어 제2권은 나라다의 `박티 수트라'이다. 나라다는 바드라야나와 정반대되는 인물이 다. 나는 정반대되는 것들으 나란히 놓는 것을 좋아한다. 나라다와 바드라야나를 한 방에 집어넣고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보고 싶다. 나라다는 언제나 `에크타라'라 는 이름의 악기를 들고 다녔다. 그것은 줄이 하나밖에 없는 악기였다. `에크'는 하 나를 뜻하고, `타라'는 줄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