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옥길동퀵 오토바이퀵 옥길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9. 09:29




다마스퀵 옥길동퀵 오토바이퀵 옥길동퀵서비스

























나라다는 항상 에크타라를 들고 다니면서 그것 을 참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온갖 종류의 성격을 참을 수 있지만 바드라야나는 참 지 못하고 나라다에게 중지하라고 고함쳤을 것이다. 나라다는 바드라야나의 말을 들을 사람이 아니었다. 그는 바드라야나를 약올리기 위해 더욱더 큰 소리로 연주하 고 노래불렀을 것이다. 나는 이 두 사람을 한 방에 집어넣고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가 보고 싶다. 그래서 나는 오늘의 두번째 책으로 나라다의 `박티 수트라'를 선택 했다. 그의 책은 이렇게 시작한다. "아타토 박티 지기야사......이제 사랑을 찾아 가자." 사랑을 찾는 것, 그것만큼 위대한 추구가 없으며, 그것만큼 위대한 탐험이 없다. 어떤 것도, 원자폭탄의 에너지조차도 사랑을 따를 수 없다. 아인슈타인 같은 위대한 과학자라 해도 사랑을 알지 못하면 진정한 추구가 불가능하다. 또한 사랑이 전부는 아니다. 사랑에 깨어있음이 뒤따라야 한다. 이때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힘든 추구가 된다. 다시 한번 말하고 싶다. 사랑과 깨어있음--이것이야말로 세상에서 가 잔 힘든 일이다. 사람들은 사랑에 빠지지만 무의식 속에서 사랑을 한다. 그들의 사 랑은 생리적인 것이며, 지구 중력적인 것이라서 옥길동퀵 옥길동퀵서비스 옥길동 퀵 서비스 옥길동 퀵서비스 옥길동1톤용달 옥길동1톤용달비 옥길동다마스용달 옥길동다마스퀵 옥길동다마스퀵서비스 옥길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옥길동다마스퀵요금 옥길동라보용달 옥길동라보퀵 옥길동라보퀵비용 옥길동라보퀵서비스 옥길동라보퀵서비스운임 옥길동소형용달 옥길동소형이사 옥길동소형트럭 옥길동오토바이퀵 옥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옥길동오토바이퀵요금 옥길동퀵가격 옥길동퀵비 옥길동퀵비용 옥길동퀵서비스가격 옥길동퀵서비스비용 옥길동퀵서비스요금 옥길동퀵서비스운임 옥길동퀵요금 옥길동화물퀵 옥길동퀵서비스추천 옥길동퀵서비스전화번호 옥길동퀵 정직한곳 옥길동퀵 신속정확저렴! 옥길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옥길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옥길동퀵서비스 빠른곳 옥길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옥길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옥길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늘 땅쪽으로 끌려내려간다. 그러나 나라다가 말하는 사랑은 완전히 다른 사랑이다. 명상으로서의 사랑, 깨어있음으로서 사랑인 것이다. 혹은 과학적인 용어로 말하면 중력에 반대되는 `공중부양'으로서의 사랑이다. 중력은 죽은 자들에게나 적용되게 하라. 그대는 공중으로 들려올라가라. 사랑으로 들려올라갈 때, 별을 향해 들려올라갈 때, 그것이 바로 `아타토 박티 지기 야사'이다. 나는 나라다의 책을 더없이 사랑했다. 그 책에 대해 강의까지 했으나 영어로는 하지 않았다. 영어는 나의 모국러가 아니다. 나아가 영어는 너무 과학적이 고 수학적이며 현대적이다.나라다에 대한 강의를 나는 나의 모국어인 힌두어로 했다 힌두어로는 더욱 쉽게 노래부를 수 있으며, 그것이 내 가슴에 더욱 와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