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계수동퀵 오토바이퀵 계수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9. 09:33




다마스퀵 계수동퀵 오토바이퀵 계수동퀵서비스

























내 대학교수 주의 한 사람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외국어로는 사랑을 할 수 없다. 또한 싸움도 불가능하다." 싸움을 하려면 가슴에서 터져나오는 말로 소리쳐야 한다. 사랑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사랑은 더욱더 가슴의 언어를 요구한다. 더 깊이 들어 가기 때문이다. 아직도 나는 영어로 말하려면 걸림이 많다. 이중 작업이 되기 때문 이다. 아직도 나는 일단 머리 속에서 힌두어로 문장을 구성한 뒤 그것을 영어로 옮 긴다.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영어로 곧바고 말하는 일은 아직 가능하지 않다. 오 히려 이 점에 대해 신에게 감사드린다. 나라다에 대한 나의 힌두어 강의가 누군가에 의해 번역될 수 있기를 나는 바란다. 그동안 필요에 의해서 영어가 아니라 힌두어 로 강의한 내용이 상당히 많다. 영어로는 강의 가 불가능한 내용들이었디 때문이다. 그 반대 역시 마찬가지다. 힌두어로 표현이 어려운 많은 것들을 나는 영어로 강의 했다. 이 점에서 나의 작업은 기이하다 아니할 수 없다. 만일 계수동퀵 계수동퀵서비스 계수동 퀵 서비스 계수동 퀵서비스 계수동1톤용달 계수동1톤용달비 계수동다마스용달 계수동다마스퀵 계수동다마스퀵서비스 계수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계수동다마스퀵요금 계수동라보용달 계수동라보퀵 계수동라보퀵비용 계수동라보퀵서비스 계수동라보퀵서비스운임 계수동소형용달 계수동소형이사 계수동소형트럭 계수동오토바이퀵 계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계수동오토바이퀵요금 계수동퀵가격 계수동퀵비 계수동퀵비용 계수동퀵서비스가격 계수동퀵서비스비용 계수동퀵서비스요금 계수동퀵서비스운임 계수동퀵요금 계수동화물퀵 계수동퀵서비스추천 계수동퀵서비스전화번호 계수동퀵 정직한곳 계수동퀵 신속정확저렴! 계수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계수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계수동퀵서비스 빠른곳 계수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계수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계수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내 모든 책들이 힌두 어에서 영어로, 그리고 영어에서 힌두어로 번역되어 세상에 나오면 정말 볼 만할 것 이다..그대는 훨씬 더 오리무중에 빠질 것이다. 그러면 나는 미소를 짓고 있겠지. 그때에 내가 육체를 갖고 살아 있든 아니든 상관없이 나는 미소를 지을 것이다. 그 대가 당황해서 머리를 흔드는 꼴을 보면서 나는 우주 어딘가에서 웃고 있을 것이다. 나는 두 가지 언어를 가지고 서로 다른 차원에서 강의를 했다. 내가 어떤 것을 영어 로 강의한 것은 힌두어로 표현할 수 없는 차원이 있어서다. 제3권은 파탄잘리3)의 `요가 수트라'이다. 바드라야나는 지나치게 심각했고, 나 라다는 또 지나치게 심각성이 없었다. 파탄잘리는 그 중간이다. 정확히 그 중간 위 치다. 심각한 것도 아니며,심각하지 않은 것도 아니다. 한 사람의 과학자로서의 정 신을 파탄잘리는 갖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