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성남퀵 오토바이퀵 성남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29. 09:44




다마스퀵 성남퀵 오토바이퀵 성남퀵서비스

























이제 제2부의 시작이다. 1부에서 나는 50권의 책을 말했다. 원래 그것으로 끝날 생각이었지만 이제 그렇게 할 수가 없게 되 었다. 그리고 끝이라는 것이 무엇인가? 인생의 매순간이 끝이 아니가? 처음에 내가 50권을 정한 것은 그 숫자가 마음에 들어서다. 어쨌거나 사람은 때로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지만 모든 결정은 변하기 마련이다. 인간은 결정을 내리고 신은 그 결정을 바꾼다 는 말도 있듯이 말이다. 사실 내가 제1부로써 [내가 사랑한 책들]에 대한 이야기를 아 주 끝내려고 했을 때 나를 붙잡고 늘어졌던 [기트 고빈다]의 자 야 데바, [숨은 교리]의 마담 블라 블라바츠키를 비롯한 그 일 당들은 쾌재를 부르면서 사라졌다. 그때 나는 예수가 한 말의 의미를 깨달았다. 예수는 말했다. "마음이 착한 자에게 복이 있나니, 하늘나라가 저의 것이다." 예수는 또 이렇게 말했다. "끝에 서있는 자, 앞서려고 남을 밀치지 않는 자에게 복이 있 도다." 맨 뒤에 서서 끝까지 기다리는 자, 그에게 복이 있다. 남을 밀 치고 앞으로 나선 그 악당들이 쾌재를 부르며 사라진 다음 나는 뒤에서 말없이 기다리는 그 복있는 몇몇 사람들을 보게 되었다. 그래서 제 2부를 시작하기로 마음을 바꾸었다. 고오타마 붓다Gautama Buddha의 [법구경法句經The Dha mmapada(1)]을 어떻게 해서 빠뜨리게 되었는지 나 자신도 납득 이 가지 않는다. 고오타마 붓다가 줄의 맨끝에서 조용히 눈을감 고 앉아 있는 것을 나는 보았다. /(1)'진리의 말씀'이란 의미로 성남퀵 성남퀵서비스 성남 퀵 서비스 성남 퀵서비스 성남1톤용달 성남1톤용달비 성남다마스용달 성남다마스퀵 성남다마스퀵서비스 성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다마스퀵요금 성남라보용달 성남라보퀵 성남라보퀵비용 성남라보퀵서비스 성남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소형용달 성남소형이사 성남소형트럭 성남오토바이퀵 성남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오토바이퀵요금 성남퀵가격 성남퀵비 성남퀵비용 성남퀵서비스가격 성남퀵서비스비용 성남퀵서비스요금 성남퀵서비스운임 성남퀵요금 성남화물퀵 성남퀵서비스추천 성남퀵서비스전화번호 성남퀵 정직한곳 성남퀵 신속정확저렴! 성남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남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남퀵서비스 빠른곳 성남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남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남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팔리어로 기록되었으며, 초기불교의 교단 내 에서 다양한 형태로 전해지고 있던 붓다의 시를 모아서 편집한 것이라 고 여겨진다. 불교 성전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것으로서 불교의 윤리적 교리를 가르치고 있어서 불교 입문의 지침서다. 뿐만 아니라 주옥같은 문자로 붓다의 참뜻을 전하고 있어 그 가치가 높이 평가되고 있다. 예로 부터 가장 널리 불교도 사이에 애송되어 왔으므로, 이것보다 오랫동안 또 널리 불교도에게 읽혀진 성전은 달리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