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성남시퀵 오토바이퀵 성남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30. 09:26




다마스퀵 성남시퀵 오토바이퀵 성남시퀵서비스

























그 누구보다도 붓다를 나는 사랑한다. 평생에 걸쳐서 나는 그 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다른 이에 대해 말할 때도 나느그의 이 야기를 했다. 이것은 나의 진실한 고백이니 꼭 적어 넣으라. 붓 다를 끌어들이지 않고선 예수에 대해 말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붓다를 끌어들이지 않고선 마호멧에 대해서도 말할 수 없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직접적으로 언급했건 안 했건 그것은 중요하 지 않다. 나로선 붓다를 말하지 않고서 다른 무엇을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는 나의 살이요, 뼈이며, 나의 골수骨髓다. 그는 나의 침묵이며 동시에 나의 노래이다. 맨 뒷줄에 가부좌를 틀고 앉은 그의 모습을 보는 순간 그러한 것들이 떠올랐다. 나는 그에게 사과조차 할 수 없었다. 그것은 사과를 뛰어넘는 문제였다. [담마파다]는 문자상으로 '진리의 길'이란 뜻이며, 더 정확히 는 '진리의 발자취'라는 뜻이다. 이 말의 모순됨을 알겠는가? 걸어들어가고 걸어나오지만 수면에는 발자취 하나 남지 않는구나 여기 길 안내자도 필요없다 진리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발자취란 없다. 하늘을 나는 새는 허공에 자국을 남기지 않는다. 모든 붓다 들은 하늘의 새와 같다. 그러나 붓다들은 항상 모순된 말을 한다. 최소한 성남시퀵 성남시퀵서비스 성남시 퀵 서비스 성남시 퀵서비스 성남시1톤용달 성남시1톤용달비 성남시다마스용달 성남시다마스퀵 성남시다마스퀵서비스 성남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시다마스퀵요금 성남시라보용달 성남시라보퀵 성남시라보퀵비용 성남시라보퀵서비스 성남시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시소형용달 성남시소형이사 성남시소형트럭 성남시오토바이퀵 성남시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시오토바이퀵요금 성남시퀵가격 성남시퀵비 성남시퀵비용 성남시퀵서비스가격 성남시퀵서비스비용 성남시퀵서비스요금 성남시퀵서비스운임 성남시퀵요금 성남시화물퀵 성남시퀵서비스추천 성남시퀵서비스전화번호 성남시퀵 정직한곳 성남시퀵 신속정확저렴! 성남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남시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남시퀵서비스 빠른곳 성남시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남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남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들은 어떤 말을 해야 한다. 따라서 모순된 말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여기에 그 아름다움이 있다. 진리에 대해 말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모순 이다. 말하지 않는 것 역시 모순이다. 말하지 않는다 해고 이미 그 침묵으로 무엇인가를 표현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언어 를 사용하든 사용하지 않든 표현한다는 점에선 다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