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산성동퀵 오토바이퀵 산성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4. 30. 09:42




다마스퀵 산성동퀵 오토바이퀵 산성동퀵서비스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알려진 사람이다. 그 이유는 다른 것이 아니라, 그는 글으 ㄹ쓴 적도 없으며 말을 한 적 도 없기 때문이다. 그의 이름은 마하가섭磨河迦葉Mahakashya pa(6)이다. 그에 대해선 다음과 같은 일화만 전해질 뿐이다. /(6) 붓다보다 나이가 많았던 붓다의 상수上首제자. '가섭'이란 바라문 계급 의 성으로, 가섭 가문에서 출가한 자들이 붓다의 제자보다 많았다. 엄격 한 두타행頭陀行(속세의 번뇌를 버리고 청정하게 불도를 닦는 수행)으로 두타 제1이라 일컬어짐. 마갈타국의 바라문 출신. 이름은 필파라畢波羅 Pippali. 부모가 필파라 나무의 신에게 기도하여 얻은 아들이라 한다. 붓 다의 출현과 함께 불제자가 되었고, 항상 누더기 옷을 걸쳐 승려들에게 멸시 받았으나 붓다는 그를 옆에 앉혀서 그의 위대한 점을 대중에게 알 렸다. 처음에는 머리도 깎지 않아 모든 승려들 중에 유독 한자서 머리를 기르고 지냈다. 붓다가 입멸하자 가섭은 제자들 중 가장 연장자였기 때 문에 붓다의 다비식을 거행하고 장례 후 500인의 아라한들을 집결하여 왕사성에서 제1차 결집(불전편집회의)을 개최, 그 의장이 되어 붓다의 가 르침을 결집하여 그것을 후대에 전했다./ 어느날 붓다가 아침 설법을 하러 나오면서 연꽃 한 송이를 손 에 들고 나왔다. 붓다는 그 꽃을 응시하면서 한 마다의 말도 하 지 않고 고요히 앉아 있었다. 10만 명의 대중들이 어리둥절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일은 들어보지도 못한 일이었다. 우선 붓다는 지금까지 손에 무엇을 들고 설법 석상에 나온 적이 없었으며, 두 번째로 붓다는 자리에 앉자마자 곧바로 설법을 시작했던 것이 다. 그런데 그날은 30분이 지나고 1시간이 지나도 산성동퀵 산성동퀵서비스 산성동 퀵 서비스 산성동 퀵서비스 산성동1톤용달 산성동1톤용달비 산성동다마스용달 산성동다마스퀵 산성동다마스퀵서비스 산성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산성동다마스퀵요금 산성동라보용달 산성동라보퀵 산성동라보퀵비용 산성동라보퀵서비스 산성동라보퀵서비스운임 산성동소형용달 산성동소형이사 산성동소형트럭 산성동오토바이퀵 산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산성동오토바이퀵요금 산성동퀵가격 산성동퀵비 산성동퀵비용 산성동퀵서비스가격 산성동퀵서비스비용 산성동퀵서비스요금 산성동퀵서비스운임 산성동퀵요금 산성동화물퀵 산성동퀵서비스추천 산성동퀵서비스전화번호 산성동퀵 정직한곳 산성동퀵 신속정확저렴! 산성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산성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산성동퀵서비스 빠른곳 산성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산성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산성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손에 든 연꽃 만 응시할 뿐이었다. 모두가 이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많은 이 들은 붓다가 드디어 미쳐 버렸다고 생각했다. 오직 한 사람만이 이것을 이해하고 미소를 지었다. 그 사람이 마하가섭이다. 붓다는 눈을 들어 함께 미소지으면서 마하가섭을 불러 그에게 연꽃을 건네주었다. 그리고 나서 붓다는 그 자리에 모인 대중에게 설법이 끝났음을 알리면서 이렇게 선언했다. "나는 지금까지 그대들에게 말로써 많은 것을 전달하려고 애 썼다. 그러나 그대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오늘 나는 침묵 속에서 말을 했으며, 마하가섭은 그것을 이해했음을 미소로써 보여 주 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