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서현동퀵 오토바이퀵 서현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5. 3. 09:19




다마스퀵 서현동퀵 오토바이퀵 서현동퀵서비스

























전혀 알려지지 않은 책이다. 저자가 조지 버나드 쇼 임에도 불구하고 이 책이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하다. 책 의 제목은 [혁명가를 위한 격언Maxims for a Revolutionary]이 다. 버나드 쇼의 다른 모든 책들은 유명해졌지만 이 책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다. 나같은 광인만이 이 책을 알아볼 수 있다. 버 나드쇼의 다른 책들에 대해선 나는 잊어 버렸다. 그것들은 모두 쓰레기에 불과하다. 다른 말이지만, 여기 나의 제자 한 사람의 이름이 보디가르바 Bodhigarbha이다. '가르바'는 잉태했다는 뜻이며, 이 이름은 '붓 다를 잉태하다'는 뜻이다. 붓다로 태어날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 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를 보디가비지Bodhigarbage라고 부른 다. 오히려 나는 이 이름을 더 좋아한다. 그렇다. 불성佛性을 얻 은 자는 쓰레기garbage속에서도 신을 본다. 반면에 불성을 얻지 못한 자에겐 모든 것이 쓰레기일 뿐이다. 나는 조지 버나드 쇼의 이작은 책 [핵명가를 위한 격언]을 사랑한다. 모두가 이 책을 잊었지만 나는 아니다. 나는 늘 이상 한 물건, 이상한 사람, 이상한 장소를 택한다. [혁명가를 위한 격언]은 버나드 쇼가 썼다기보다는 서현동퀵 서현동퀵서비스 서현동 퀵 서비스 서현동 퀵서비스 서현동1톤용달 서현동1톤용달비 서현동다마스용달 서현동다마스퀵 서현동다마스퀵서비스 서현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현동다마스퀵요금 서현동라보용달 서현동라보퀵 서현동라보퀵비용 서현동라보퀵서비스 서현동라보퀵서비스운임 서현동소형용달 서현동소형이사 서현동소형트럭 서현동오토바이퀵 서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서현동오토바이퀵요금 서현동퀵가격 서현동퀵비 서현동퀵비용 서현동퀵서비스가격 서현동퀵서비스비용 서현동퀵서비스요금 서현동퀵서비스운임 서현동퀵요금 서현동화물퀵 서현동퀵서비스추천 서현동퀵서비스전화번호 서현동퀵 정직한곳 서현동퀵 신속정확저렴! 서현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서현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서현동퀵서비스 빠른곳 서현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서현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서현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에게 이 책이 내려왔다고 하는 것이 옳은 표현이다. 그는 한 사람의 회의론자에 불과했다. 그는 성자도 못되었으며, 깨달음이란 것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아마 그러한 단어조차 듣지 못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다른 세계의 사람이었다. 그런데 버나드 쇼가 한 처녀와 사랑에 빠졌다. 그녀와 결혼 하고 싶어했지만 여자 쪽에선 결혼보다는 도道를 추구하길 원했 다. 그래서 여자는 진리를 찾아 인도로 떠났다. 이 여자가 다름 아닌 애니 베산트이다. 버나드 쇼가 그녀를 아내로 만들지 못한 것에 대해 우리는 천만다행으로 생각해야 한다. 애니 베산트가 그의 아내로 전락했담면 우리는 무한한 재능을 지닌 한 여성을 잃엇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