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삼평동퀵 오토바이퀵 삼평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5. 3. 09:26




다마스퀵 삼평동퀵 오토바이퀵 삼평동퀵서비스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책이다. 약간 겁이 난다. 사실 이 책을 말할 것인가 말것인가를 놓고 한없이 망설여 진다. 이 책 은 물라 나스루딘Mulla Nasruddin(12)에 관한 책이다. 사실 그는 내가 지어낸 허구의 인물이 아니라 수피의 신비가였으며 그의 무덤이 아직도 남아 있다. 그는 무덤 속에서도 농담을 지껄일 그 러한 인물이었다. /(12) 수피의 신비가의 이름인데 오쇼 라즈니쉬가 그의 이름만 따서 많은 우 화들을 들려주었다. '물라'란 회교의 율법학자를 말한다. 오쇼 라즈니 쉬는 그를 주인공으로 하여 [어리석은 자의 지혜]라는 우화집을 낸 일 이 있다.] 그는 죽으면서 이런 유언을 남겼다. 비석 대신 그 자리에 문 을 하나 세워라. 그 문을 잠그고 나선 열쇠를 바다 속에 던져 버 려라. 이제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그의 무덤을 찾아간 사 람들은 무덤 주위를 빙빙 돌게 되었다. 문만 하나 뎅그라니 서있 을 뿐 벽이 없기 때문이엇다. 그리고 그 문은 잠겨 있었다. 이 광 경을 보고 물라 나스루딘은 무덤속에서 배꼽을 잡고 웃을 것이 다. 나스루딘만큼 내가 사랑한 사람이 또 있었던가! 그는 종교와 웃음을 결합한 핵심 인물이었다. 삼평동퀵 삼평동퀵서비스 삼평동 퀵 서비스 삼평동 퀵서비스 삼평동1톤용달 삼평동1톤용달비 삼평동다마스용달 삼평동다마스퀵 삼평동다마스퀵서비스 삼평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삼평동다마스퀵요금 삼평동라보용달 삼평동라보퀵 삼평동라보퀵비용 삼평동라보퀵서비스 삼평동라보퀵서비스운임 삼평동소형용달 삼평동소형이사 삼평동소형트럭 삼평동오토바이퀵 삼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평동오토바이퀵요금 삼평동퀵가격 삼평동퀵비 삼평동퀵비용 삼평동퀵서비스가격 삼평동퀵서비스비용 삼평동퀵서비스요금 삼평동퀵서비스운임 삼평동퀵요금 삼평동화물퀵 삼평동퀵서비스추천 삼평동퀵서비스전화번호 삼평동퀵 정직한곳 삼평동퀵 신속정확저렴! 삼평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삼평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삼평동퀵서비스 빠른곳 삼평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삼평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삼평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그가 없었다면 종교와 웃음은 따로 놀았을 것이다. 나스루딘은 종교와 웃음의 적대 감정을 없 애 버리고 둘을 친구로 만들었다. 종교와 웃음이 만날 때, 명상 이 웃음이 되고 웃음이 명상이 될때, 그때 기적이 일어난다. 기 적중의 기적이 일어난다. 나에게 2분만 시간을 더 달라. 나는 항상 모든 일을 그 절정에서 끝내기를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