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신흥동퀵서비스/신흥동다마스퀵/성남신흥동/라보/1톤/용달/신흥동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6. 6. 2. 12:47

신흥동퀵서비스/신흥동다마스퀵/성남신흥동/라보/1톤/용달/신흥동오토바이퀵 




신흥동퀵서비스 에이플러스 퀵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신흥동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크리스탈 회사는 Fazoli의와 얌로 이전 6 월 1 일 효과적인 새로운 신흥동오토바이퀵 CFO로 로드니 리 선임 및 부사장을 발표했다! 브랜드, 리는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수준에서 제공하는 그 년 이상 14 퀵 서비스 레스토랑 업계에서 신흥동퀵서비스 경험 25 년 이상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임원 리더십 팀에 로드니의 구경의 사람을 신흥동다마스퀵 가지고 할 수있는 것이 매우 행운"오마르 Janjua의 크리스탈 회사에 대한 CEO는 말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흥동퀵서비스 과거에 로드니와 함께 일하고, 내가 먼저 손을 사람을 통해 비즈니스 결과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신의 능력을 본 적이했습니다."


Fazoli의 그의 임기 동안에,이 대통령은 긍정적 인 콤프의 칠년 드라이브 도움의 역사에서 회사를 위해 가장 수익성이 올해 기록했다. 피자 헛 시스템 내에서 최고 재무 책임자 (CFO)와 대형 프랜차이즈 신흥동퀵서비스 그룹의 최고 운영 책임자 (COO) 역할을하면서이 대통령은 또한 유사한 결과에 대한 책임이있다. 금융 및 운영에 그의 상당한 지식과 통찰력 보드 리를 가지고하는 크리스탈 회사의 결정에 주요 요인이었다.


"나는 강력한 시장 지배력과 충성, 성장 잠재 고객과 브랜드에 기여 기대"리는 라보/1톤/용달 말한다. "나의 최우선이 상징적 인 남부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과 수명을 보장한다."


이 대통령은 재정 성남신흥동운영의 중심으로, 경영학 학사 신흥동퀵서비스 학위를 취득 텍사스의 베일러 대학을 졸업했다. 그는 또한 달라스 텍사스 대학에서 금융에서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