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문학동퀵서비스/문학동다마스퀵/문학동라보퀵/문학동1톤용달/문학동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6. 6. 9. 10:02

문학동퀵서비스/문학동다마스퀵/

문학동라보퀵/문학동1톤용달/문학동오토바이퀵



문학동퀵서비스 에이플러스 퀵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문학동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국립 프렛 즐 일 (화, 년 4 월 26 개)에서 전국에서 프레첼 연인 (인트 레 피드 타락 영웅 기금에 $ (1) 기부에 문학동다마스퀵 대한 대가로 IFHF를 무료 프레첼을 문학동퀵서비스 구속하기 위해 벤의 소프트 프레즐, 아미쉬 영감 소프트 프레첼 프랜차이즈에 모여 ). $ 15,000 지난해 취임 프렛 즐 데이 기부를 이길 수있는 목표로, 소프트 프레첼 빵집 20,000 분산 무료 프레즐과 하루에 제기 $ 30,000 그랜드 기부 전체와 프레첼 휴가를 반올림.

IFHP, 미국 군인과 그 가족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와 함께 작업하는 벤의 문학동퀵서비스 소프트 프레즐 헌신의 일환으로, 경영진은 국립 프렛 즐 일에 뉴욕시에서 용맹 한 바다, 항공, 우주 박물관에 특별한 여행을했다 그들의 문학동라보퀵 감사를 표시합니다. 자선 프로그램의 수명 연장, 벤의 소프트 프레즐은 국립 프렛 즐의 달 10 월에 IFHF위한 기금을 제기한다.

"우리는 매년 국립 프렛 즐의 날 문학동퀵서비스 기념 사랑하고 우리가 알고있는 때 훨씬 더 의미있는 우리가 좋은 원인에 기여 휴일하게,"스콧 존스, CEO 벤의 소프트 프레즐의 공동 설립자는 말한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올해 보았던 참여는 놀라운이었다. 그 날 제공되는 학동1톤용달 모든 무료 프레첼은 다른 사람이 그들이 인트 레 피드 타락 영웅을 통해 우리의 참전 용사를 지원 말할 수 그것은 좋은 느낌입니다. "

문학동오토바이퀵 인디애나, 일리노이, 미시간, 위스콘신, 앨라배마, 플로리다 등 6 개 주에서 62 벤의 소프트 프레즐 빵집의 위치는 현재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파트너가 트래픽이 높은 지역에서 빵집을 열 수 있도록 문학동퀵서비스 벤의 소프트 프레즐 마스터리스 및 소매 거인과 라이센스 계약, 월마트, 그리고 Meijer에가 있습니다. 앞서 찾고, 20 개 이상의 새로운 벤의 소프트 프레즐 위치는 2016에 대한 개발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