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보라동퀵 오토바이퀵 보라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8. 12:21

?



다마스퀵 보라동퀵 오토바이퀵 보라동퀵서비스

























나는 라다크에서 첫해를 런던에 있는 동양 및 아프리카학 학교의 학 생으로서 내 연구를 위해 언어를 분석하고 민담을 수집하며 지냈다 모든 종교적 경전에 사용된 문자언어는 고전 티베트어이다 티베트어의 한 방언 이라고 불리는 라다크 말은 전혀 별개의 언어라고 할 만큼 다르다 전통적 으로는 구어뿐이었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불교 숭려인 계롱 팔단과 함께 라다크영어 사전을 만드는 작업을 했다 라다크의 지도적인 학자중 의 한사람인 타시 랍기아스가 이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것 중의 하나인 그 어려운 문법을 풀어내는 데 길잡이 노릇을 해주었다 이 두사람은 곧 나의 가까운 친구가 되었다 팔단은 3대 초반이었고 말소리가 나직하고 면도날처럼 날카롭고 건조 한 위트를 구사하는 진지한 표정의 사람이었다 그는 스리랑카에서 젊은 승려로 지내다가 중앙티베트의 승원에서 여러 해를 보냈다 타시는 그보다 I5살 위였는데 승려는 아니지만 라다크의 가장 존경받는 불교철학자였다 그의 큰 얼굴은 계속해서 미소로 빛났고 넘치는 활기가 다른 사람에게까 지 전해지는 것 같았다 타시에게는 따분한 일이라곤 없었다 그는 아인슈 타인의 상대성이론에서 라다크어 동사변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넘치 는 기쁨을 불어넣었다 학자일 뿐만 아니라 그는 라다크 전역에서 시와 노 래로 유명했다 내가 그와 함께 일하기 시작하고 얼마 안되어 그는 아래 노래를 라다크어로 써주었다 나중에 그것을 그가 영어로 번역하였다 당신이 태어난 위대한 유럽에는 많은 자유국가가 번성하고 있다 막대한 물질적 번영과 산업과 기술을 가지고 그곳에는 지상의 기쁨도 더 크고 바쁜 생활도 더하다 과학도 문학도 더 많고 사물의 변화도 더하다 이곳의 우리에게 진보는 없어도 복된 마음의 평화가 있다 기술을 갖고 있지 못해도 더 깊은 법의 길을 가지고 있다 라다크와 티베트의 우리 언어는 현명한 스님들의 말 법의 보배로 가득한 것이어서 다른 어떤 것도 따를 수 없다 빛나는 현상의 모든 것을 주의깊은 마음으로 살펴보라 승고한 의미가 그곳에 있는가 아무런 의미도 나는 찾지 못했다 많은 것을 소유하고 소비할 수도 있고 부유함이 주는 즐거움이 넘칠 수도 있다 위대한 명성과 권세도 누릴 수 있지만 죽음이 그 모든 것을 필경 빼앗아 가버린다 죽음의 시간에 쌓아온 보라동퀵 보라동퀵서비스 보라동 퀵 서비스 보라동 퀵서비스 보라동1톤용달 보라동1톤용달비 보라동다마스용달 보라동다마스퀵 보라동다마스퀵서비스 보라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보라동다마스퀵요금 보라동라보용달 보라동라보퀵 보라동라보퀵비용 보라동라보퀵서비스 보라동라보퀵서비스운임 보라동소형용달 보라동소형이사 보라동소형트럭 보라동오토바이퀵 보라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보라동오토바이퀵요금 보라동퀵가격 보라동퀵비 보라동퀵비용 보라동퀵서비스가격 보라동퀵서비스비용 보라동퀵서비스요금 보라동퀵서비스운임 보라동퀵요금 보라동화물퀵 보라동퀵서비스추천 보라동퀵서비스전화번호 보라동퀵 정직한곳 보라동퀵 신속정확저렴! 보라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보라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보라동퀵서비스 빠른곳 보라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보라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보라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행적 말고는 한 조각의 부도 가져갈 수 없다 우리가 하는 선하고 악한 행동이 우리의 기쁨과 슬픔을 만들어낸다 법의 본질을 깨닫지 못하면 이중의 망상이 남을 것이다 이해가 말을 뛰어넘기까지는 끝없는 말들만 있올 것이다 이제 집중해서 열심히 공부하라 오래지 않아 익히게 될 것이다 그대는 장관을 보게 될 것이다 내 말 또한 분명하게 알게 될 것이다 라다크의 언어가 내 첫째 관심사이었지만 나는 점점더 그 사람들과 그 들의 가치관 그들의 세상을 보는 방식에 매료되었다 왜 그들은 항상 미소 를 띠고 있는가 그리고 어떻게 그들은 그토록 험악한 환경에서 상당한 수 준의 안락을 누리며 살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