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지곡동퀵 오토바이퀵 지곡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8. 12:22

?



다마스퀵 지곡동퀵 오토바이퀵 지곡동퀵서비스

























내가 그들의 전통적인 삶을 처음으로 제대로 접하게 된 것은 헤미스 슈 크파찬 마을에서 온 젊은이 소남 덕분이었다 5피트2인치쯤 되는 키로 그 는 꽤 작았기 때문에 모두들 그를 난쟁이라는 뜻의 발루라고 불렀다 소 남은 레에서 교육부의 직원으로 일하고 있었고 가족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었다 내가 도착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는 집에 갈 일이 있었는데 나 에게 함께 가자고 청했다 우리는 우선 소남의 형 툰둡을 만나러 릿종의 숭원에 갔다 그는 그곳의 열쇠를 맡아가지고 있는 사람이었다 라다크의 승원들 중에서 릿종은 가장 존경받는 곳이었다 승려들은 티베트 대승불교의 황모파黃중派네 속하 고 있었다 그것은 16세기에 훌륭한 개혁자 쫑카파가 세운 것으로 오래된 적모파赤幅派보다 더 엄격하고 더 높은 수련을 요하는 교파로 여겨지 고 있다 릿종은 대부분의 승원보다 더 엄격하다고 알려져 있다 승원 건물은 경외심을 자아내었다 끝없는 정적속에 뻗어있는 헐벗은 산 속에 너무도 깊숙히 자리잡고 있어서 짙은 밤색이 점점이 찍혀있는 횐 벽 들은 바위의 한 부분처럼 보였다 골짜기에서 산허리를 따라 승월의 입구 로 이르는 가파른 지그재그로 된 길에는 붉은 옷을 입은 사람들이 줄지어 있었다 처음에는 행렬처럼 보였는데 가까이 가보니까 승려들이 돌을 들어 내고 진흙과 돌부스러기 더미를 삽으로 치우고 있었다 폭풍이 길의 일부 를 쓸어버렸던 것이다 그들의 예외적인 엄격한 생활에 대해 많이 들어왔 기 때문에 그곳의 승려들이 서로 농담을 하고 지곡동퀵 지곡동퀵서비스 지곡동 퀵 서비스 지곡동 퀵서비스 지곡동1톤용달 지곡동1톤용달비 지곡동다마스용달 지곡동다마스퀵 지곡동다마스퀵서비스 지곡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지곡동다마스퀵요금 지곡동라보용달 지곡동라보퀵 지곡동라보퀵비용 지곡동라보퀵서비스 지곡동라보퀵서비스운임 지곡동소형용달 지곡동소형이사 지곡동소형트럭 지곡동오토바이퀵 지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지곡동오토바이퀵요금 지곡동퀵가격 지곡동퀵비 지곡동퀵비용 지곡동퀵서비스가격 지곡동퀵서비스비용 지곡동퀵서비스요금 지곡동퀵서비스운임 지곡동퀵요금 지곡동화물퀵 지곡동퀵서비스추천 지곡동퀵서비스전화번호 지곡동퀵 정직한곳 지곡동퀵 신속정확저렴! 지곡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지곡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지곡동퀵서비스 빠른곳 지곡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지곡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지곡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일하면서 노래도 하고 하는 것을 보고 나는 어리등절했다 릿종에서 헤미스 슈크파찬까지는 걸어서 네시간 거리였다 승려 한사람 도 우리와 함께 갔다 역시 헤미스 출신의 늙은 사람인데 이름은 노르부였 다 그는 머리가 벗어졌고 반짝이는 이가 드러나는 미소는 보는 사람에게 도 웃음을 머금게 만들었다 우리는 13000피트 고도의 산길을 가로질러 갔다 땅은 불모지이고 바위와 모래가 햇볕에 달아 있었다 노르부는 머리 가 아팠지만 그래도 여전히 미소를 띠고 진언만트라과 성스러운 천마 天馬가 인쇄되어 있는 기도깃발을 산길의 꼭대 돌무덤에 붙들어 매었 다 우리 아래쪽에는 마을의 밭들이 자주멎 돌산 사이로 초록색의 번쩍이 는 뱁처럼 구불구불 가로누워 잇었다 길은 가파르고 바위투성이였다 그러나 라다크 사람들은 포장된 길이라 도 걷는 것처럼 여유있게 걸었다 헤미스 마을이 우리에게 다가왔다 키크 고 곧은 포플라 나무들 저녁볕을 받아 금빛으로 빛나는 회칠한 집들이 리 어가는 곡식의 다양한 녹색이 조각보를 이어놓은 것처럼 펼쳐져 있는 가 운데 자리잡고 있었다 우리는 산지의 연약한 토양의 유실을 막기 위해 몇 세대에 걸쳐 세워진 돌담 사이로 걸어갔다 마을에 들어서서 종교적 관습 을 따르느라 불탑佛塔의 왼쪽을 돌기 위해 약간 우회로를 취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