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서천동퀵 오토바이퀵 서천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8. 12:25

?



다마스퀵 서천동퀵 오토바이퀵 서천동퀵서비스

























오 순결한 바람의 여신이여 오 아름다운 바람의 여신이여 겨를 가져가십시오 옹슬라 스키오트 겨악 낟알을 나누어주십시오I 인간이 도울 수 없는 곳에서 신들이 우리를 도와주시기를 오 아름다운 여신 옹슬라 스키오트여 그리고나서 곡식을 체로 친다 자루에 넣기 전에 조그만 종교적인 형상 이나 그림을 곡식 무더기 위에 놓고 추수를 축복한다 소남은 추수 축제인 스캉솔에 그의 집으로 나를 초대했다 나는 숙파라 고 하는 노간주나무를 태우는 향기로운 냄새를 맡고 깨어났다 푼촉 아저 씨는 향로를 들고 향이 구석구석 퍼지도록 이방 저방으로 걸어다니고 있 었다 매일 하는 이 의식은 영흔의 정화를 위한 것이고 모든 불교도의 집 에서 거행된다 나는 발코니로 걸어 나갔다온 식구 할아버지들 부모들 아이들 가 들에서 베고 쌓고 키질을 하면서 일하고 있었다 일마다 그에 따른 노 래가 있다 추수한 곡식이 금빚 더미로 밭마다 수백개씩 쌓여있어서 땅바 닥이 보이지 않을 지경이었다 맑은 빛이 골짜기를 눈부시게 비추고 있었 다 이 땅에는 보기흥한 기하학이 들어선 일도 없고 반복되는 선도 없다 모든 것이 보기에 편안하고 영혼을 달래주는 것이었다 골짜기 더 아래쪽에서 한 남자가 밭을 가는 짐승들에게 었다 노래를 불러주 오너희 두마리 거대한 짐숭아야생 야크의 아들들아 너희 어미는 소일지 모르나 너회들은 호랑이 사자와 같다 너희는 새들의 왕 독수리와도 같다 표은 산정에서 춤추는 너회들이 아니냐 산들도 품에 안는 너희들이 아니냐 뻥서 가차 쏠오잇는 역쿰닷흄이다 바다도 한모금에 들이키는 너희들이 아니냐 오 너회 두마리 거대한 짐승아 끌어라 끌어라 내 머리 위 지붕에서 장층8피트 길이의 서천동퀵 서천동퀵서비스 서천동 퀵 서비스 서천동 퀵서비스 서천동1톤용달 서천동1톤용달비 서천동다마스용달 서천동다마스퀵 서천동다마스퀵서비스 서천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천동다마스퀵요금 서천동라보용달 서천동라보퀵 서천동라보퀵비용 서천동라보퀵서비스 서천동라보퀵서비스운임 서천동소형용달 서천동소형이사 서천동소형트럭 서천동오토바이퀵 서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서천동오토바이퀵요금 서천동퀵가격 서천동퀵비 서천동퀵비용 서천동퀵서비스가격 서천동퀵서비스비용 서천동퀵서비스요금 서천동퀵서비스운임 서천동퀵요금 서천동화물퀵 서천동퀵서비스추천 서천동퀵서비스전화번호 서천동퀵 정직한곳 서천동퀵 신속정확저렴! 서천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서천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서천동퀵서비스 빠른곳 서천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서천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서천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구리나팔 의 깊고 울리는 소리 가 축제가 곧 시작한다고 알렸다 모든 종교행사와 마찬가지로 이것도 사 교적인 행사이기도 해서 여러명의 손님들이 이미 도착해 있었다 남자들과 여자들은 각기 다른 방에서 접대를 받고 있었다 그들은 용과 연꽃 등이 정교하게 새겨진 낮은 테이블에 앉아있었다 벽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전 해진 프레스코 벽화가 있었다 남자들은 집에서 짠 천으로 된 긴 옷 곤차 스를 입고 있었다 어떤 것은 자연색인 베이지색이고 어떤 것은 짙은 밤색 으로 염색되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커다란 터키석 귀걸이를 달고 앞머 리는 깎고 뒷머리는 땋아내린 전통적인 머리모양을 하고 있었다 여자들은 더 풍성한 옷을 입고 있었고 무늬를 짜넣은 조끼를 덧입고 있었다 그들은 팔찌 반지 꼭걸이 등 멋진 장신구들을 지니고 있었다 그리고 수많은 터 키석과 산호를 박은 번쩍이는 머리장식 페라크를 쓰고 있었다 한 나이든 사람이 손짓으로 나롤 불러 옆자리에 앉게 했다 이 사람은 내 새 며느리 입니다라고 그는 나를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했다 모두들 웃는데 그의 눈 은 장난스럽게 반짝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