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언남동퀵 오토바이퀵 언남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8. 12:26

?



다마스퀵 언남동퀵 오토바이퀵 언남동퀵서비스

























소남의 할머니 아비레는 보리로 창을 담그고 나서 그 찌꺼기를 버리 지 않았다 익혀서 발효시킨 곡식에 물을 부어 네번이나 술을 걸러내었다 그리고나서 그것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야크털 담요 위에 널어 말려서 나 중에 갈아서 먹을 수 있게 한다 기름을 짜내고 나서 갈색의 반죽처럼 된 살구씨의 찌꺼기를 조그만 컵 모양으로 만든다 나중에 그것이 딱딱해지면 그 컵을 물레가락을 돌리는 데 쓴다 작은 음식조각들이 들어있는 설거지 물조차도 짐승들에게 적으나마 척분의 자양분을 공급하기 위하여 남겨둔 라다크 사람들은 집에서 짜서 만든 옷을 더 기울 수가 없을 때까지 기워 입는다 겨울 추위에는 옷을 두세개 껴입는데 제일 좋은 옷은 특별한 경우 를 위해 좋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안에 입는다 옷이 너무 낡아서 바느질도 할 수 없을 때는 진흙에 뭉쳐서 수로의 약한 부분에 끼워넣어 물이 새지 않도록 하는 데 쓴다 사실상 모든 식물 관목 등 밭의 주변이나 산에서 자라는 모든 야생의 잡초들은 모아서 요긴한 목적으로 쓴다 버어체는 연료와 마초로 쓰고 야그드자스는 지붕을 잇는 데 가시가 있는 체르망은 짐승들이 밭이나 뜰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울타리를 만드는 데 데모크는 붉은 염료로 쓴다 다른 풀들은 약이나 식품 향료 그리고 바구니 짜는 데 쓰인다 외양간의 흙은 파내어 거름으로 쓰고 그렇게 하여 짐승의 오줌을 재활 용한다 똥은 외양간이나 우리만이 아니라 풀밭에서도 주워모은다 인간의 배설물까지도 버리지 않는다 집집마다 보통 한층 높이의 수직통로 위에 바닥에 구멍이 있는 조그만 방으로 된 퇴비 만드는 변소가 있다 언남동퀵 언남동퀵서비스 언남동 퀵 서비스 언남동 퀵서비스 언남동1톤용달 언남동1톤용달비 언남동다마스용달 언남동다마스퀵 언남동다마스퀵서비스 언남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언남동다마스퀵요금 언남동라보용달 언남동라보퀵 언남동라보퀵비용 언남동라보퀵서비스 언남동라보퀵서비스운임 언남동소형용달 언남동소형이사 언남동소형트럭 언남동오토바이퀵 언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언남동오토바이퀵요금 언남동퀵가격 언남동퀵비 언남동퀵비용 언남동퀵서비스가격 언남동퀵서비스비용 언남동퀵서비스요금 언남동퀵서비스운임 언남동퀵요금 언남동화물퀵 언남동퀵서비스추천 언남동퀵서비스전화번호 언남동퀵 정직한곳 언남동퀵 신속정확저렴! 언남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언남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언남동퀵서비스 빠른곳 언남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언남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언남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화학적 분해를 돕고 더 나은 비료를 생산하고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흙과 부엌 화덕에서 나온 재를 섞는다 일년에 한번 땅 높이에서 변소를 쳐내어 그 내용물을 밭에서 쓴다 그런 식으로 라다크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모든 것을 재순환시켰다 문자 그대로 낭비란 없었다 그들에게 주어진 그 빈약한 자원만 가지고 농부들 은 거의 완전한 자럽에 도달하였다 바깥세계에 의존해야 하는 것은 고작 소금 차 그리고 요리기구나 연장을 위한 금속류 한두가지뿐이었다 라다크에서 하루하루 지낼수록 나는 이 자럽이 의미하는 것을 보다 깊 이 이해할 수 있었다 지속가능성이나 에콜로지 같은 개념은 내가 이곳 에 처음 도착했을 때는 내게 별 의미가 없었다 해가 감에 따라 나는 라다 크 사람들의 자연에 대한 성공적인 적응을 존경하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익숙해져 있던 서구식 생활양식을 재펑가하지 않을 수 없었다 자연에 더 가까운 생활에 대한 나의 가장 생생한 몇몇 기억은 고지대 초 원 즉 푸에서 겪은 경험에 관계되어 있다 짐숭들에게도 그곳은 약속된 땅이었다 이른 봄에 농부들은 짐승들에게 다가을 즐거움에 대하여 노래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