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용달 동천동퀵 오토바이퀵 동천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9. 12:36

?



다마스용달 동천동퀵 오토바이퀵 동천동퀵서비스

























라다크의 치료사들중에서 샤만이 가장 큰 구경거리이다 무아지경에 들 어가 있는 동안에 그들은 영매가 되어 영흔의 목소리를 전하고 여러가지 치료를 한다 1975년 독일인 제작자와 함께 일하고 있을 때 우리 안내자가 레 근처에 있는 한 샤만을 만나도록 주선해주었다 그는 촬영을 허락했다 우리는 아침 일찍 촬영팀과 장비를 지프차 뒤에 싣고 레를 출발했다 한 시간 지나서 티크세에 있는 소박한 집에 도착했다 체왕이라는 이름의 그 샤만은 지붕의 테라스에서 아내와 함께 씨앗을 고르고 있었다 그는 자주 빛으로 물들인 전통적인 의상을 입고 있었고 횐 머리는 높은 이마가 두드 러지도록 앞은 면도하고 뒷머리는 땋압서 묶은 전통적인 모습을 하고 있 었다 그는 일흔쯤 되어 보였고 눈이 반짝였다 처음의 짧은 대화에서 그는 라다크 사람에게서 보통 보는 것 이상의 활기와 유머를 보여주었다 우리 는 금방 친해졌다 우리는 그의 집 안으로 들어갔다 그곳에서 그는 의식을 위한 준비를 하 기 시작했다 손과 얼굴을 씻고 제단에 놓을 제물을 마련했다 열명 남짓 되는 사람들이 더 있었다 치료를 받으러 온 라다크 사람들이었다 의식이 있을 방 안에서 우리는 모두 약간 신경이 예민해져 있었다 우리는 바닥에 앉아서 기다렸다 잠시 후에 샤만이 다섯면으로 된 왕관과 얼굴을 가린 천 을 쓰고 들어왔다 그는 다마루라는 두개의 구슬이 실로 매달려있는 작은 손 북을 가지고 있었다 북으로 느린 박자를 치면서 그는 몸을 앞뒤로 흔 들며 박자에 맞춰 노래하듯 읊조리기 시작했다 나는 벽에 걸려있는 불화 佛畵들을 바라보면서 그속에 있는 여러 부처와 보살들을 기억해내려 애 쓰고 있었는데 그때 그의 옳조림속의 무언가가 나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 는 것을 알아채었다 나는 촬영팀의 다른 동천동퀵 동천동퀵서비스 동천동 퀵 서비스 동천동 퀵서비스 동천동1톤용달 동천동1톤용달비 동천동다마스용달 동천동다마스퀵 동천동다마스퀵서비스 동천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천동다마스퀵요금 동천동라보용달 동천동라보퀵 동천동라보퀵비용 동천동라보퀵서비스 동천동라보퀵서비스운임 동천동소형용달 동천동소형이사 동천동소형트럭 동천동오토바이퀵 동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동천동오토바이퀵요금 동천동퀵가격 동천동퀵비 동천동퀵비용 동천동퀵서비스가격 동천동퀵서비스비용 동천동퀵서비스요금 동천동퀵서비스운임 동천동퀵요금 동천동화물퀵 동천동퀵서비스추천 동천동퀵서비스전화번호 동천동퀵 정직한곳 동천동퀵 신속정확저렴! 동천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동천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동천동퀵서비스 빠른곳 동천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동천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동천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사람들을 둘러보았는데 그들도 영향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북소리의 박자가 빨라짐에 따라 우리는 모두 그것에 끌려 들어가고 있었다 나는 제작자가 약간 긴장하고 있는 것 을 보았다 샤만의 읊조림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그 소리는 더 크고 높아졌 고 최면상태를 유발시켰다 나는 떨기 시작했다 나뿐만이 아니었다 갑자기 목소리는 고음의 외침으로 변하였다 오라 하고 그는 첫 환자 아픈 아이를 데리고 온 여자에게 거칠게 손짓을 했다 그 여자는 그에게 다가갔는데 그 여자도 떨고 있는 것이 보였다 샤만이 그 여자에게 날카롭 게 소리쳤다 당신은 나쁜 처신을 했어 신령님들께 존경심을 보이지 않았 어 의식을 지키지도 않고 신령님들을 어지럽게 했어 그걸 멈추지 않으면 아이는 낫지 않아 두번째 환자는 손자의 장래에 대해 물어보고 싶은 일흔살의 할머니였다 제 아버지를 따라 의월이 되어야 할지 아니면 서양의학을 배우도록 내보 내야 할지 샤만은 북을 상위에 놓고 그 위로 공증에 보리를 좀 던졌다 할머니가 북 위에 떨어진 보리 한알을 가리켰고 나머지는 쓸어치웠다 모 든 시선이 북에 향했다 3피트 떨어져 서서 샤만은 신을 부르는 노래를 시 작했다 낟알이 천천히 신비스럽게 돌기 시작했다 샤만이 그걸 해석해주 자 할머니는 조용히 흐느꼈다 손자는 떠나보내야 된다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