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용달 용인고속버스퀵 오토바이퀵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9. 12:51

?



다마스용달 용인고속버스퀵 오토바이퀵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라다크에 오기 전에 나는 항상 가장 좋은 재판관은 재판받는 사람들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이처럼 증립성과 거리를 유지하 는 것이 진정한 정의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인 것 같았다 아마도 우리 자신의 것과 같은 규모의 사회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그럴 것이다 그러나 여러 해 동안 라다크에서 살고 난 지금 나는 생각을 바꾸어야 했다 재판 제도는 어떤 것도 완전할 수는 없지만 작고 긴밀히 연결된 공동체에 기반 을 두고 사람들이 풀뿌리의 차원에서 자신들끼리의 토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도록 허용하는 제도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다 나는 논쟁을 해결 하는 사람이 관련된 당사자들과 잘 알고 있을 때에는 그들의 판단이 편견 에 치우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도리어 이 친밀함이 그들이 더 공정하고 건전한 결정을 하도록 돕는다 보다 작은 단위가 더 인간적인 형 태의 정의를 허용할 뿐만 아니라 더 큰 공동체에 늘 있는 종류의 갈둥을 막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사실 내가 라다크에서 오래 있을수록 나는 규모의 중요성을 더욱더 깨 닫게 되었다 처음에 나는 라다크 사람에게 웃음이 많고 분노나 스트레스 가 없는 것은 그들의 가치관과 종교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물론 그 러한 것들이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그러나 나는 점차로 그 사회를 형성하 는 외부구조 특히 규모가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한 구 조는 개인에게 깆은 영향을 미치고 또 그 개인의 신념과 가치관을 강화하 였다 마을들이 OO호 이상 되는 일이 드물기 때문에 생활의 규모는 사람들이 서로의 상호의존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정도이다 그들은 전체에 대한 56 조망을 할 수 있고 그들이 부분을 이루고 있는 구조와 그물조직을 이해할 수 있으며 그들의 행동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따라서 책임감을 느 낀다 그리고 그들의 행동이 다른 용인고속버스퀵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용인고속버스 퀵 서비스 용인고속버스 퀵서비스 용인고속버스1톤용달 용인고속버스1톤용달비 용인고속버스다마스용달 용인고속버스다마스퀵 용인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용인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용인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 용인고속버스라보용달 용인고속버스라보퀵 용인고속버스라보퀵비용 용인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 용인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운임 용인고속버스소형용달 용인고속버스소형이사 용인고속버스소형트럭 용인고속버스오토바이퀵 용인고속버스오토바이퀵서비스 용인고속버스오토바이퀵요금 용인고속버스퀵가격 용인고속버스퀵비 용인고속버스퀵비용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가격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요금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운임 용인고속버스퀵요금 용인고속버스화물퀵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추천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전화번호 용인고속버스퀵 정직한곳 용인고속버스퀵 신속정확저렴! 용인고속버스퀵 저렴하고 빠른곳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친절한곳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빠른곳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정직한곳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용인고속버스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사람들의 눈에 더 잘 뜨이기 때문에 그 들은 좀더 책임감있게 행동한다 경제적 정치적 상호작용은 거의 언제나 직접 대면해서 이루어진다 사는 사람과 파는 사람이 인간적인 연결을 갖고 있으므로 부주의나 속임수가 행해지기 어렵다 그 결과로 부패나 권력의 남용은 아주 드물다 작은 규모 는 또 한 개인에게 부여된 권력의 양을 제한한다 한 국가의 대통령과 라 다크 마을의 고바 사이에는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가 하나는 그가 만날 일도 없고 그에게 말을 건넬 기회도 없는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다스릴 권 력을 가지고 있고 다른 하나는 그가 친밀하게 알고 일상생활에서 자신과 상호작용을 하는 이삼백명의 일을 조정한다 전통적인 라다크 마을에서 사람들은 자신들의 삶에 대해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멀리에 있는 융통성없는 관료체계와 변덕스러운 시장 체계에 의해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큰 범위까지 스스로 결정을 내린 다 이 인간적인 규모는 특정한 상황속의 구체적인 욕구에 기초를 둔 자발 적인 결정과 행동을 가능하게 한다 여기서는 경직된 입법이 필요없다 그 대신 구체적 상황에서 새로운 반웅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