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용달 모곡동퀵 오토바이퀵 모곡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10. 13:57

?



다마스용달 모곡동퀵 오토바이퀵 모곡동퀵서비스

























내가 본 가장 특이한 결혼은 레에서 하루 거리에 있는 골짜기의 망규 마 을에서였다 30명이 넘는 손님들이 사흘 밤낮을 흥청거리며 결흔을 축하 했다 그리고나서 네번째 날에 그들은 신랑인 체링 왕기알이 의원이 되기 위한 엄격한 시험을 치르는 것을 보려고 모였다 의원의 기술은 거의 언제 나 아버지에게서 아들에게로 공식적인 시험없이 전수되는 것이다 그러나 3년 전에 죽은 왕기알의 아버지는 의사가 아니었다 당신은 운이 좋아요 하고 타시 랍기아스가 내게 말했다 이런 행사는 아주 드물어요 아마 백 년에 여덟이나 많아야 열번 정도 있을 겁니다 신부가 초조한 표정으로 도착했다 생애 처음으로 그 여자의 머리는 터 키석이 박힌 페라크로 장식되었다 그것은 어깨 아래까지 늘어져 있었다 관습으로 어머니는 자기의 페라크를 큰 딸이 결흔할 때 큰 딸에게넘겨준 66 결흔잔치는 텔걔 여러 닐 심지어 렀주간이나 패속된다 다 이렇게 집안의 보물창고가 아내의 소유로 되어 있다는 것은 라다크 사 회에서 전통적으로 여자가 차지하는 강한 지위를 말해준다 들러리와 그의 안내자들이 신부를 집까지 40야드 정도 호위해 가며 네 번 멈추어서 건배를 하고 술이 담긴 그릇 주위에서 엄숙하게 춤을 추었다 왕기알의 형 도르제가 동전과 지폐를 공증에 뿌리자 아이들이 그것을 주 으려고 법석을 하였다 집에 가까워지자 모곡동퀵 모곡동퀵서비스 모곡동 퀵 서비스 모곡동 퀵서비스 모곡동1톤용달 모곡동1톤용달비 모곡동다마스용달 모곡동다마스퀵 모곡동다마스퀵서비스 모곡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모곡동다마스퀵요금 모곡동라보용달 모곡동라보퀵 모곡동라보퀵비용 모곡동라보퀵서비스 모곡동라보퀵서비스운임 모곡동소형용달 모곡동소형이사 모곡동소형트럭 모곡동오토바이퀵 모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모곡동오토바이퀵요금 모곡동퀵가격 모곡동퀵비 모곡동퀵비용 모곡동퀵서비스가격 모곡동퀵서비스비용 모곡동퀵서비스요금 모곡동퀵서비스운임 모곡동퀵요금 모곡동화물퀵 모곡동퀵서비스추천 모곡동퀵서비스전화번호 모곡동퀵 정직한곳 모곡동퀵 신속정확저렴! 모곡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모곡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모곡동퀵서비스 빠른곳 모곡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모곡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모곡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한 승려가 악령을 쫓으려고 진흙 항아리를 깨었다 깨어진 조각이 작을수록 그 결혼은 더 번성한다는 것이 다 대부분의 행사는 밖에서서리가 얇게 내린 추수가 끝난 밭에서 이루어 졌다 잔치는 해가 남쪽의 높은 산 뒤로 떨어진 지 얼마되지 않은 세시에 시작해서 저녁 아홉시가 지나도록 계속되었다 우리는 술이 가득한 열두개 의 커다란 항아리를 마주보고 두 줄로 깔아놓은 양탄자 위에 앉았다 라다 크식의 접대 방법이 그러하므로 우리의 잔은 비자마자 채워지곤 했다 그 러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누가 나에게 술을 더 가지고 왔을 때에 술에는 제5장 안무받지 않은 춤 67 이미 살얼음이 생겨 있었다 나도 내 차례가 되어 신부와 신랑 그리고 가족에게 횐 수건을 선물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행운을 비는 전통적인 방법이었다 받는 사람의 목에 감아주는 수건이 너무 많아지면 도와주는 사람이 옆에 있다가 반을 치웠 다 신랑의 들러리가 횐 수건을 손님 한사람의 목에 걸어주며 춤을 시작하 였고 이윽고 거의 모든 사람이 느리고 위엄이 있는 라다크 춤을 함께 추 었다 언제나 원을 이루면서 행해지는 춤은 시간이 조금 지나면 거의 최면 적인 효과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