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남동구퀵서비스/남동구라보퀵/남동구1톤/용달/남동구오토바이퀵/남동구다마스퀵

쏭밍이파파 2016. 6. 13. 10:34

인천/남동구퀵서비스/남동구라보퀵/남동구1톤/용달/남동구오토바이퀵/남동구다마스퀵




남동구퀵서비스 에이플러스 퀵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남동구퀵서비스요금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Freebirds 세계 버 리 토, 오스틴 기반의 빠른 캐주얼, 그린 힐즈 3800 힐 스보로 도로 내쉬빌에 처음 테네시 남동구라보퀵 위치의 개통을 발표 할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 신선한, 주문 제작 부리 토, 타코, 나초, 그릇, 샐러드 및 높은 품질의 재료에 헌신 남동구퀵서비스 유명 레스토랑, 늦은 여름 내쉬빌에 문을 엽니 다. 그린 힐즈 위치가 머 프리즈 버러 위치가 늦은 2016 예정이다 오후 10시 오전 10시 30 분에서 토요일까지 오후 9시 금요일 오전 10시 30 분부터 목요일까지 점심과 저녁 식사 일요일 개방 일일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표한다.


충성스러운 추종자와 남동구1톤/용달 사랑하는 브랜드, Freebirds는 1987 년에 첫 레스토랑을 오픈, 현재 캘리포니아, 유타, 텍사스, 오클라호마, 캔자스, 미주리, 루이지애나에서 남동구퀵서비스 거의 100 위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쉬빌 남동구퀵서비스 위치는 완벽하게 현대, 냉연 완료하여 병렬 매립지 나무와 노출 벽돌을 포함한 현대 산업 농가에서 영감을 직물로, 브랜드의 최근 재 설계를 특징으로합니다. 공간은 또한 음악에 대한 브랜드의 열정을 전시, 오픈 키친 개념과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스트리밍 업데이트 된 음악 재생 남동구오토바이퀵 목록을 포함합니다. 손님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하여 인 - 라인 결제 선택에 참여하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우리는 중동 테네시 시장에 우리의 항목에 대해 매우 남동구퀵서비스 기쁘게 생각하고, 새로운 손님에게 우리 음식 이야기를 도입 기대,"사장 겸 COO 바비 쇼는 말한다. "우리는 개방을 준비 내쉬빌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지역 사회로부터받은 따뜻한 환영에 대해 얼마나 감사하고 표현할 수 없습니다."


Freebirds '최근 출시 음식 트럭은 부리 토, 타코, 퀘사 디아, 부리 토 그릇 등을 남동구퀵서비스 이동 중에도 제공, 자신의 그린 힐즈 위치의 구멍을 통해 월요일, 5 월 16 일부터 내쉬빌에있을 것입니다. 트럭은 최첨단 레크리에이션 주방과 디지털 menuboard 장착하고, 현금과 카드 모두 허용됩니다. 내쉬빌에서의 시간 동안, 남동구다마스퀵 모바일 간이 식당은 그린 힐스 지역에 주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