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포천동퀵 오토바이퀵 포천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17. 16:34

?



다마스퀵 포천동퀵 오토바이퀵 포천동퀵서비스

























“주께서는 사도들을 향해 명하셨습니다. ‘지갑 속에 금이며 은이며 돈을 넣은 채 걷지 말라. 여행을 위해 등에 질 부대도, 두 벌 속옷도, 구두도, 지팡이도, 가져가서는 안 된다 .’...” 그의 눈두덩 깊은 곳에 침잠한, 신앙심으로 가득한 눈동자가 그때 잠시 내게 머물다 이내 옮겨졌다. 그 동안에도 그의 강론은 끊이지 않았다. 그의 이 사소한 눈길을 눈치채고 내 쪽 을 돌아본 이가 두셋 있었지만, 별다른 관심 없다는 듯 곧바로 시선을 돌렸다. 다른 이들은 그런 눈치조차 채지 못하는 듯, 변함없이 그를 향한 채 빨려들 듯이 강론에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그들을 바라볼수록, 나의 뇌리에 점차 불신이 싹트는 것을 금할 수 없었다. 일개 설교자에 대한 존경이라고 하기에는, 마을 사람들의 그것은 도가 지나친 것 같았던 것이다. 물론 강론 을 듣기 위해 이렇게 모이는 것 자체는 바람직한 일임에 틀림없었다. 그러나 설교자의 일거 수 일투족에 완전히 감응해 들어가는 듯한 그들의 태도가 내게는 의아하게만 느껴졌다, 나 는 한 설교자 개인에 대한 인간적인 경애에 의한 신앙을 정당한 것으로 인정하고 싶지 않았 던 것이다. 그것은 필경 신앙과 비슷한 뭔가 다른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던 것이다... 잠시 후, 발길을 돌린 나는 왔던 길을 다시 돌아 성당 서쪽 입구를 향했다. 스카풀라리오와 띠 아래로 늘어진 로사리오 등을 통해, 나는 설교자가 프란체스코 회의 수도사가 아니라 나와 같은 도미니크 회 수도사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성당 입구 앞에 이르러, 나는 다시 그들 쪽으로 눈길을 돌렸다. 그의 쨍쨍한 목소리는 여 전히 귓전에 와 닿았지만, 사람들의포천동퀵 포천동퀵서비스 포천동 퀵 서비스 포천동 퀵서비스 포천동1톤용달 포천동1톤용달비 포천동다마스용달 포천동다마스퀵 포천동다마스퀵서비스 포천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포천동다마스퀵요금 포천동라보용달 포천동라보퀵 포천동라보퀵비용 포천동라보퀵서비스 포천동라보퀵서비스운임 포천동소형용달 포천동소형이사 포천동소형트럭 포천동오토바이퀵 포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포천동오토바이퀵요금 포천동퀵가격 포천동퀵비 포천동퀵비용 포천동퀵서비스가격 포천동퀵서비스비용 포천동퀵서비스요금 포천동퀵서비스운임 포천동퀵요금 포천동화물퀵 포천동퀵서비스추천 포천동퀵서비스전화번호 포천동퀵 정직한곳 포천동퀵 신속정확저렴! 포천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포천동퀵서비스 친절한곳 포천동퀵서비스 빠른곳 포천동퀵서비스 정직한곳 포천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포천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울타리와 건물 모서리에 가려 그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 다. 성당에 들어서는 나를 맞아준 것은 부제였다. 나는 리옹 주교가 써준 서찰을 보이면서 그 에게 사제를 만나고 싶노라는 뜻을 전했다. 부제는 서찰에 눈길을 던졌다. “...자, 잠깐 기다리시구려.” 서찰을 앞뒤로 돌려가며 살핀 뒤에 그는 의하한 기색으로 나를 쳐다보면서 이렇게 말하고 는 안으로 사라져갔다. 그의 비뚤어진 저고리 깃만큼이나 어딘지 모르게 칠칠치 못한 어투 였다. 혼자 남은 나는 의자에 앉아 제단을 올려다보았다. 쓸데없는 허세를 부린 듯한 외견과는 달리 성당 안은 소박하고, 특히 제단은 단정하게 꾸며져 있었다. 나는 잠시 긴 숨을 내쉬었다. 성당은, 초여름의 열기를 몰아내고 그 내부를 돌의 차디찬 기운으로 가득 채워놓고 있었 지만, 내 옷 속에 여전히 감도는 몸의 열기는 뜨거웠다. 등 쪽이 갑자기 식으면서 땀에 젖은 의복이 거머리처럼 살에 철썩 들러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