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하남시퀵 오토바이퀵 하남시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17. 16:39

?



다마스퀵 하남시퀵 오토바이퀵 하남시퀵서비스

























바울로는 말한다. "신은 당신의 아들을 죄 많은 인간의 모습으로 보내어 그 육신을 죽이심으로써 이 세상의 죄를 없애시도다." 이를 오독해서는 안 되리라. 그러하나, 십자가에 매달리셨던 것은 '단지 육신만이 아니었 다.' 거기에 있었던 것은, 신이었고 인간이었던 그리스도의 모든 것이었다. ...그리하여 우리는 고뇌한다. 그것은 우리 기독자들이 한편으로는 주의 인도하심을 받아 영적인 생활에 충실하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육신의 생활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수많 은 도미니크의 회 수도사들에 대한 나의 불만은 바로 이 점에 있었다. 그들은 이런 고뇌를 알지 못한 채 청빈만을 설파하고, 그 실천을 강력하게 권고하여 마지않는 것이다. 그리고 스 스로 그 길을 보여주면서, 교의를 향해서가 아니라 그들 자신에게 직접적으로 쏟아지는 감 명을 이용하여 민중을 회심시키려 하는 것이다. 이러한 수도사들에게 인도되어 마니교도와도 같이 기묘한, 염세적인 생활을 영위하는 자 들을 나는 수없이 알고 있다. 그들이 실천하는 청빈은, 거의 육체와 세계에 대한 증오로부터 비롯되었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니다. 그러니 이 세계는 거부해야 할 악이라고 하는 어리 석은 가르침을 신봉하는 자들에 대해, 쓸데없이 누가 더 청빈하고 누가 더 빈곤한가를 다투 는 것에 무슨 의의가 있을 것인가. 그렇게 하면 물론 확실하게 이단을 방축하고 사람들을 회심시키는 효과를 거둘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결과로서 새로이 더 근본적인 부작용이 발 생하는 것이니, 참되게 믿음을 쏟아부어야 할 주의 진실의 가르침은 벌써 본래의 심원함을 잃고 퇴색하고 변질된 천박한 것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그 지점에서 하남시퀵 하남시퀵서비스 하남시 퀵 서비스 하남시 퀵서비스 하남시1톤용달 하남시1톤용달비 하남시다마스용달 하남시다마스퀵 하남시다마스퀵서비스 하남시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하남시다마스퀵요금 하남시라보용달 하남시라보퀵 하남시라보퀵비용 하남시라보퀵서비스 하남시라보퀵서비스운임 하남시소형용달 하남시소형이사 하남시소형트럭 하남시오토바이퀵 하남시오토바이퀵서비스 하남시오토바이퀵요금 하남시퀵가격 하남시퀵비 하남시퀵비용 하남시퀵서비스가격 하남시퀵서비스비용 하남시퀵서비스요금 하남시퀵서비스운임 하남시퀵요금 하남시화물퀵 하남시퀵서비스추천 하남시퀵서비스전화번호 하남시퀵 정직한곳 하남시퀵 신속정확저렴! 하남시퀵 저렴하고 빠른곳 하남시퀵서비스 친절한곳 하남시퀵서비스 빠른곳 하남시퀵서비스 정직한곳 하남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하남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사람들이 참된 신앙으 로 각성해갈 것인가.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단지 내가 그 낙관적인 기대를 믿지 않는다는 것뿐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청빈은 포교을 위한 수단이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단지 그리스 도를 탐구한다 하는 우리들의 궁극적인 목적으로서만 의의를 가지는 것이다. 성 도미니크가 신을 탐구하고자 하는 하나의 방법으로서 청빈을 어떻게 이단자들로부터 배웠건, 그가 이러 한 본의를 자각하지 못했을 리는 없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청빈의 생활을 실현하기 위해서 는 항상 그리스도의 육화를 염두에 두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그에 대한 의의를 확실히 하여, 이 세계를, 이 육신과 물질의 세계를,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내가 얼마나 오래 이런 사유에 빠져 있었는지는 알 수 없다. 그저 멍하니 사제를 기다리 고 있었다면 꽤 길게 느껴졌을 시간이었을지 모르나, 사유에 빠져 있었던 터라 시간의 흐름 을 느끼지 못했다. 문득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는 어느샌가 눈을 뜨고, 제단 위에 높직이 걸려 밝게 빛나는 십자가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었다. 그 십자가의 배후에서 색색의 스테인드 글라스가 선명한 빛을 내뿜고 있었다. 이윽고 부제가 다시 나타났다. 나는 그의 안내를 받아 성당 밖으로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