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천현동퀵 오토바이퀵 천현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17. 16:39

?



다마스퀵 천현동퀵 오토바이퀵 천현동퀵서비스

























부제는, 영접에 시간이 걸려 미안하다는 변명 비슷한 발을 두세 마디 입 속에서 중얼거렸 지만, 나는 그가 늦은 것에 대해서는 마음이 쓰이지 않았다. 대신 그때 내 감각이 집중된 것 은 그의 옷자락에서 풍기는 포도주 냄새였다. 달콤하기는 했으나 어딘가 한물간, 콧속에 들 큰하게 괴어드는 그런 종류의 냄새, 그것이 더운 바람을 타고 뜨뜻미지근한 공기에 배어들 며 주변을 떠돌고 있었다. 곁에 나란히 서서 걸으며, 나는 그의 얼굴을 훔쳐보았다. 잔뜩 굳은, 갑작스레 준엄한 표 정으로 고처 지은 얼굴이었다. 스무 살 정도일까. 나보다는 많아 보였지만 그렇게 나이든 것 처럼 보이지도 않는데, 머리에는 벌써 상당한 백발이 섞여 있었다. 나는 그의 노력이 하도 가상해서 한동안 그 준엄한 얼굴을 쳐다보고 있었다. 그러나 금세 어이가 없어져서 시선을 돌리자니 나도 모르게 작은 한숨이 흘러나왔다. 그때까지도 전혀 줄어들 줄 모르는 채 그에게서 퐁퐁 풍기는 포도주 냄새를 맡고 있노라니, 그의 자못 경건 합네 하는 얼굴 곳곳에서 마치 어설프게 마감질한 술통이 줄줄 새듯이 곤혹스러움이 비어져 나올 것만 같았기 때문이었다. 교회 안쪽의 수도원에 이르렀을 때였다. 안에서 세 명의 젊은 여인들이 허겁지겁 뛰쳐나 와 우리 쪽을 향해 다가오고 있었다. 모두 길다란 흰옷을 입은 여인들이 치맛자락을 바람에 건들거리며 방정을 떠는 고락서니가 말이 진흙을 튀기며 건중 거리는 것 같았다, 도홧빛으 로 불그레한 얼굴에 웃음을 흘리며 뭔가 키드득거렸다. 흐트러진 머리에는 천현동퀵 천현동퀵서비스 천현동 퀵 서비스 천현동 퀵서비스 천현동1톤용달 천현동1톤용달비 천현동다마스용달 천현동다마스퀵 천현동다마스퀵서비스 천현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천현동다마스퀵요금 천현동라보용달 천현동라보퀵 천현동라보퀵비용 천현동라보퀵서비스 천현동라보퀵서비스운임 천현동소형용달 천현동소형이사 천현동소형트럭 천현동오토바이퀵 천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천현동오토바이퀵요금 천현동퀵가격 천현동퀵비 천현동퀵비용 천현동퀵서비스가격 천현동퀵서비스비용 천현동퀵서비스요금 천현동퀵서비스운임 천현동퀵요금 천현동화물퀵 천현동퀵서비스추천 천현동퀵서비스전화번호 천현동퀵 정직한곳 천현동퀵 신속정확저렴! 천현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천현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천현동퀵서비스 빠른곳 천현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천현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천현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담쟁이넝쿨을 본 뜬듯한 작은 머리장식이 비스듬히 꽂혀 있었다. 부제가 당황하며 타이르듯이 무어라 말을 건네자, 이런 교회에서 튀어나올일이 없을 듯싶은 여인네들은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잠시 입을 다무는가 싶더니, 이내 웃음을 터트리며 새살거렸다. 그중 한 여인은 부제의 곁을 스치 는 참에 그의 볼을 톡톡 치고 갔다. 넓은 옷소매 사이로 드러난 여인들의 어깨가 나뭇가지 사이로 비쳐드는 빛에 희끄무레하게 번들거렷다. 수도원 안에 들어선 나는 2층으로 안내되었다. 동요를 감추지 못하는 부제에게, 나는 일부 러 말을 붙이지 않았다. 이런류의 인종과 접촉하게 될 때, 약간은 오만하다고 할 만큼 과묵 함을 지킬 수 있는 것이 나의 별것 아닌 미덕 중의 하나였다. 계단을 다 올라가 안쪽 방 앞에 이르자, 부제는 문 밖에서 소리를 하고 대답을 기다렸다. 문이 열렸다. 나타난 것은 사제 였다. 사제는 내 얼굴을 바라보지도 않고 그대로 돌아서서 등을 보이며 창가 의자를 향해 흔들 흔들 걸어가더니, 천천히 몸을 돌리고는 의자에 앉았다. 책상에 팔꿈치를 괴고는 천천히 눈 꺼풀을 들어올리는데, 그러고도 한참 뒤에야 그의 두 눈동자가 제자리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