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기안동퀵 오토바이퀵 기안동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20. 15:56

?



다마스퀵 기안동퀵 오토바이퀵 기안동퀵서비스

























그렇다 하나, 이것이 멀쩡한 정신으로 설파하는 이론일 것일까. 나는 어느 정도는 피에르의 이론에 납득하면서도, 역시 그것을 절망적인 시도라고 생각지 않을 수 없었다. 이 절망은, 이론상의 오류를 근거로 한 것이라기보다는 오히려 행위 자체가 지니는 불경에 비롯되는 것이었다. 그것은 넘보아서는 안 되는 것을 넘보는, 정해진 운명을 뛰어넘어 그 너머의 것을 넘보는 행위였다.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몇 번이나 그 점에 대해 묻고자 했지만, 결국은 입을 열지 못하고 말았다. 나의 망설임은 이를테면 비할 바 없이 아름다운 한 폭의 사신상을 마주한 자의 망설임이었다. 사람들은 성모님이나 천사 를 묘사한 그림에 대해서라면, 당장에 이러쿵저러쿵 평가를 내리고 결점을 집어낼 수도 있 으리라. 천사의 날개는 그 깃털 하나하나까지가 더욱더 선명하고도 찬연하게 빛나야 하는데 저건 그 점이 좀 부족하지 않은가라든지, 성모님의 눈동자를 저렇게 궁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지, 뭔가 좀더 자비심이 넘치면서도 풍요함은 잃지 않게끔 그려야 하는데, 하는 식으로 말이다. 훌륭한 평가가 되었든 치졸한 평가가 되었든 아무튼 무언가 한 마디쯤 쉽게 판단을 내릴 수 있을 터였다. 그러나 그 이상 더 잘 묘사할 수 없을 만큼 훌륭하게 묘사된 이교 신 의 그림을 마주하였을 때, 사람들은 대체 무어라 평가할 수 있을까. 확실히 그것은 괴이하기 짝이 없는 것임에 틀림이 없으리라. 그렇다고 해서 그 자리에서 완벽하게 부정해 버리기에 는 무언가 석연치 않은 기분이 드는 것이다. 거기에는 분명히 무언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저 항하기 어려운 매력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어떻게든 구체적으로 그 잘 못을 지적해보려고 머리를 쥐어짜며 애를 써보는 것이리라. 그리고 어디서부터 손을 대어 지적해야 할 것이가, 허둥대고 말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 ‘괴이하기 짝이 없는 점’을 유보 해둔 채로는 결국 아무 말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말을 잃고 말았다. 피에르는 표정 하나 바꾸지 않고 몸을 일으키더니, 기안동퀵 기안동퀵서비스 기안동 퀵 서비스 기안동 퀵서비스 기안동1톤용달 기안동1톤용달비 기안동다마스용달 기안동다마스퀵 기안동다마스퀵서비스 기안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기안동다마스퀵요금 기안동라보용달 기안동라보퀵 기안동라보퀵비용 기안동라보퀵서비스 기안동라보퀵서비스운임 기안동소형용달 기안동소형이사 기안동소형트럭 기안동오토바이퀵 기안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기안동오토바이퀵요금 기안동퀵가격 기안동퀵비 기안동퀵비용 기안동퀵서비스가격 기안동퀵서비스비용 기안동퀵서비스요금 기안동퀵서비스운임 기안동퀵요금 기안동화물퀵 기안동퀵서비스추천 기안동퀵서비스전화번호 기안동퀵 정직한곳 기안동퀵 신속정확저렴! 기안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기안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기안동퀵서비스 빠른곳 기안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기안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기안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천천히 연금로 쪽으로 향했다. 나는 그 의 산맥 같은 등허리를 물끄러미 바라보면서 문득, 인간을 위해 신을 배반하고 불을 훔쳐내 었다가 영겁의 고통을 견뎌내지 않으면 안 되는 운명을 맞게 되었다는 견인불발의 이교도 거인 프로메테우스를 떠올렸다. 한참 후에, 그러나 억지로 나는 입을 떼었다. “당신이 말씀하시는 현자의 돌이란... 거기에 나타나는 그 ‘존재’라는 건... 그러니까. ..” 그때 나의 뇌리에 자크의 말이 번뜩 스쳤다. “그자는 어떻든가요?” 나의 말은 이어지지 못했다. 나는 아무 말도 듣지 못했다는 듯이 연금로 앞에 그대로 앉 아 있는 피에르를 입을 다물고 지켜보았다. 그리고 서서히 마음속에 불길하게 점령해 들어 오는 무언가를 느끼고 있었다. 그것은 망설이는 집착, 나 자신의 미집에 대한 불쾌감이었다. 내가 피에르에게 말하고 싶었던 것은, 겨우 단 한 마디였다. 그러나 그 한 마디를 발설하기 위해서는 나는 거기에 얽히고 설킨 몇 줄인지도 모르는 망설이는 집착의 쇠사슬을 하나하나 모조리 풀어 끊고 잘라내지 않으면 안 되었다. 그 쇠사슬은 피에르의 인격에서 유래된 것인 지도 모르고, 그 학설이 가지는 매력에서 유래된 것인지도 모른다. 그 둘 중의 무엇이 되었 든, 나는 두려움과 우유부단 때문에 그 모든 것을 그 자리에서 즉시 처리하려는 결단을 내 릴 수 없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