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매송면퀵 오토바이퀵 매송면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20. 16:13

?



다마스퀵 매송면퀵 오토바이퀵 매송면퀵서비스

























숲이 내뿜는 기는 누군가가 오래 전에 뱉어놓은 토사물과도 같이, 끔찍하리 만큼 숨을 막 아왔다. 산천이 내뿜는 악기, 장기라고나 할까. 숨을 쉴 때마다, 몸 전체가 열을 내뿜는 악균 에 오염되어가는 듯한 불쾌감이 나를 휘감았다... 돌아갈까 생각했다. 그러나 그때마다 무어 라 표현하기 힘든 불길한 힘에 떠밀려, 나는 무턱대고 앞으로 발걸음을 떼어놓지 않을 수가 없었다. 한 참을 가자, 피에르가 시냇물을 건너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 시내는 마을을 둘로 가르는 작은 강의 지류였고, 숲의 출구 부근에서 본류와 한 줄기를 이루는 것이었다. 나는 소리를 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그 시내를 건넜다. 물에 잠긴 것은 발목 정도에 지나지 않았지만, 이 계절의 것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치 차가운 물이 온몸 을 고루 정화시켜주는 것 같았다. 안으로 들어갈수록 어둠은 짙어져갔다. 어느 만큼이나 왔는지 알 수 없었다. 뒤를 돌아보 아도, 어둠 속에 격자처럼 꽉 짜여진 수목이 이어질 뿐이었다. 이윽고 피에르의 납촉 불빛은 석회암 벽 앞에서 멎었다. 아마도 마을로부터 동쪽 편 일대에 보였던 험준한 산맥의 중턱쯤 에 해당되는 곳이리라. 피에르는, 그곳에서 몇 번이고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가며 주위를 확 인했다. 이윽고 그의 오른손이 높직이 올려졌다. 불빛에 드러난 것은, 매송면퀵 매송면퀵서비스 매송면 퀵 서비스 매송면 퀵서비스 매송면1톤용달 매송면1톤용달비 매송면다마스용달 매송면다마스퀵 매송면다마스퀵서비스 매송면다마스퀵서비스가격 매송면다마스퀵요금 매송면라보용달 매송면라보퀵 매송면라보퀵비용 매송면라보퀵서비스 매송면라보퀵서비스운임 매송면소형용달 매송면소형이사 매송면소형트럭 매송면오토바이퀵 매송면오토바이퀵서비스 매송면오토바이퀵요금 매송면퀵가격 매송면퀵비 매송면퀵비용 매송면퀵서비스가격 매송면퀵서비스비용 매송면퀵서비스요금 매송면퀵서비스운임 매송면퀵요금 매송면화물퀵 매송면퀵서비스추천 매송면퀵서비스전화번호 매송면퀵 정직한곳 매송면퀵 신속정확저렴! 매송면퀵 저렴하고 빠른곳 매송면퀵서비스 친절한곳 매송면퀵서비스 빠른곳 매송면퀵서비스 정직한곳 매송면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매송면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암벽에 뚫린 동굴 입 구였다. 찢어진 상처처럼, 좁고 길쭉한 마름모꼴로 열려 있는 동굴 입구는 겨우 사람 하나가 드나들 정도였다. 그 일대에 담쟁이넝쿨이 잔뜩 엉클어지면서 기어올라 동굴 주이를 빈틈없 이 뒤덮고 있었다. 멀리서 바라다보이는 동굴 내부는 더욱 짙은 어둠에 갇혀, 얼핏 보기에 안으로 들어갈수록 동굴이 좁아지는 것 같았다. 피에르는 납촉을 길다란 새것으로 바꾸었다. 그리고 품속에서 나머지 납촉과 불쏘시개를 꺼내 확인하더니, 켜든 촛불을 앞으로 쳐들고 동굴 입구를 넘어섰다. 나는 몸을 감추고 있던 거목의 그늘에서 나와, 그가 가는 방향을 눈으로 쫓았다. 동굴 앞 에서 내 걸음은 머뭇거렸다. 피에르를 뒤쫓으려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었다. 그러나 동굴에 켜켜이 쌓인 어둠이 나로 하여금 선 자리에서 한 발도 뗄 수 없게 했다. 그건 두려움이었다. 단지 미지의 어둠에 대한 불안 때문만이 아니라, 그곳에 예비되어 있을 것만 같은 무언가 부드럽게 나를 유혹하는 듯한 힘, 어떤 그윽한 아름다움 같은 것을 향한 호기심이 몰고 오 는 까닭 모를 두려움이었다. 거기에서 달아나려 할수록 한층 더 그 안으로 들어가고자 하는 욕망이 내 안에서 무거운 기세로 차올라오고 있었다. 나는 끝내 거기에 저항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