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비봉면퀵 오토바이퀵 비봉면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21. 14:58

?



다마스퀵 비봉면퀵 오토바이퀵 비봉면퀵서비스

























저 멀리 점점 작아져가는 피에르의 불빛을 나는 왠지 그립게 느꼈다. 나는 정신없이 그 뒤를 밟았다. 그저 열심히 그의 발자취만을 밟았다. 아득한 어지러움 속에서, 어둠과 불꽃이 멀리 희미해져갔다가 다시 나를 감싸듯이 다가오고, 또다시 저 먼 아득한 곳으로 달아나려 는 것을, 나는 눈도 깜짝일 새 없이 지켜보았다... 그리고 그 불빛을 향해 정신없이 앞으로 발걸음을 내디뎠던 것이다. 조금 시간이 지나면서, 나의 의식은 얼마간 평정을 되찾았다. 동굴의 내부는 서늘한 습기에 젖어 있었다. 길고 구불구불한 좁은 통로를 지나자, 천장이 높고 길폭이 넓은 곳이 나왔다. 피에르의 모 습을 놓치지는 않았다. 그것이 무엇보다 나에게 안도감을 주었다. 이미 입구는 아득히 멀어, 뒤돌아 보아도 칠흑의 어둠뿐, 어떤 흔적도 보이지 않았다. 외계의 빛은 끊기어 전혀 닿지 않고, 동굴 안을 밝히는 것은 피에르가 들고 있는 희미한 촛불뿐이었다. 주변의 모습은 그 불 빛이 아련하게 비춰내는 것만 겨우 파악할 수 있었다. 얼마간 더 걸어들어가자, 앞쪽에 얼어붙은 폭포와도 같은 암벽이 보였다. 꼭대기에서 단 한 번 크게 울부짖은 후 맹렬하게 한꺼번에 땅으로 흘러내린 듯한 형상의 암벽은 본래의 완만하게 누적된 형성의 시간을 단숨 에 지우고, 순간적인 형상의 성취를 떠올리게 했다. 굉음은 흐름 속에 삼켜지고, 그 흐름은 다시 상아색을 띤 젖은 바위의 침묵에 봉인되어, 그 속에서 비봉면퀵 비봉면퀵서비스 비봉면 퀵 서비스 비봉면 퀵서비스 비봉면1톤용달 비봉면1톤용달비 비봉면다마스용달 비봉면다마스퀵 비봉면다마스퀵서비스 비봉면다마스퀵서비스가격 비봉면다마스퀵요금 비봉면라보용달 비봉면라보퀵 비봉면라보퀵비용 비봉면라보퀵서비스 비봉면라보퀵서비스운임 비봉면소형용달 비봉면소형이사 비봉면소형트럭 비봉면오토바이퀵 비봉면오토바이퀵서비스 비봉면오토바이퀵요금 비봉면퀵가격 비봉면퀵비 비봉면퀵비용 비봉면퀵서비스가격 비봉면퀵서비스비용 비봉면퀵서비스요금 비봉면퀵서비스운임 비봉면퀵요금 비봉면화물퀵 비봉면퀵서비스추천 비봉면퀵서비스전화번호 비봉면퀵 정직한곳 비봉면퀵 신속정확저렴! 비봉면퀵 저렴하고 빠른곳 비봉면퀵서비스 친절한곳 비봉면퀵서비스 빠른곳 비봉면퀵서비스 정직한곳 비봉면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비봉면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부르르 떨고 있는 듯했다. 이 암 벽을 좌우로 똑같이 나누는 한가운데에는 어둠만이 존재할 뿐이었다. 어둡고 깊어 그 앞은 알 수 없었다. 내 발치에도 빛은 거의 미치치 않았다. 더욱이 융기한 석순 때문에 발 아래의 기복이 급작스레 심해져서 나는 몇 번이고 땅에 두 손을 짚지 않으면 안 되었다. 이상한 일은, 나는 그때 밝은 빛을 바라는 마음이 급해 조심성 없이 피에르에게 상당히 가까이 다가가 있었고, 게다가 돌에 걸려 넘어질 때마다 동굴 안에 그 소리가 울려퍼진 것 이 한두 번이 아니었음에도, 피에르가 끝내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는 점이다. 피에르가 뒤를 밟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으리라고는 생각할 수 없었다. 그렇다면 그의 짐짓 모르는 체했던 행동은 대체 무엇을 의미했던 것일까. 역시 알지 못했던 것일까. 어쩌면 나처럼 피에르도 어떤 저항하기 어려운 힘에 끌려가듯 이 앞으로, 더욱 깊은 곳으로 정신 없이 나아가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일까. ...그가 그렇게도 사람들의 눈을 경계해가며 이곳에 왔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뒤를 밟히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 리자마자 당장에 나를 떼어놓으려 했을 터였다. 아니, 그렇게도 주의깊게 주위를 살폈었으니 분명 내가 뒤를 밟는 것쯤은 알고 있었다고 하는 것이 더 이치에 맞는 일이 아닐까. ...알고 있었을까. 알고 있으면서, 나를 마치 우연인 듯이 그곳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구태여 뒤돌아 말을 붙이지 않았던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