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송파구퀵 오토바이퀵 송파구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25. 09:53

?



다마스퀵 송파구퀵 오토바이퀵 송파구퀵서비스




























“오늘 우리는 저 분의 입에서 나오는 가르침을 듣게 될거야”고빈다가 말하 였다. 싯다르타는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았다. 그 역시 고빈다와 마찬가지로, 비록 다른 사람들을 통하여 두 다리 또는 세 다리 걸쳐 건네들은 이야기이기는 하지 만, 벌써 몇 번이고 거듭하여 그 부처가 가르치는 설법의 내용을 익히 들어왔었 다. 그렇지만 그는 그 가르침에는 별로 호기심이 없었으며, 그 가르침이 자기에 게 새로운 것을 알려줄 것이라고도 믿지 않았다. 그러나 싯다르타는 주의 깊게 고타마의 머리, 그의 두 어깨, 그의 두 발, 그리고 그의 얌전하게 아래로 내려뜨 린 손을 바라다보았다. 그러자 싯다르타에게는 그 손에 붙어 있는 다섯 손가락 모두의 마디마디가 가르침 그 자체인 것 같아 보였으며, 다섯 손가락 모두의 마 디마디가 진리를 말해 주고, 진리를 호흡하고, 진리의 향기를 풍기고, 진리를 현 란하게 빛내주는 것 같아 보였다. 이 분, 이 부처야말로 새끼손가락 놀리는 동작 에 이르기까지 참으로 진실된 분이었다. 이 분이야말로 성스러운 분이었다. 싯다 르타는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이 분만큼 존경한적이 없었으며, 어느 누구도 이 분만큼 사랑해 본 적이 없었다. @p 48 두 사문은 그 부처를 따라 도시까지 갔다가 아무 말 없이 되돌아왔는데, 그것 은 그들 스스로가 그날은 식사를 거르기로 작정하였기 때문이다. 그들은 고타마 가 되돌아오는 것을 보았으며, 그가 제자들에게 에워싸인 채 점심 식사하는 모 습을 보았는데, 그가 먹은 음식은 사실 새도 배부르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적었 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그가 망고나무 숲이 우거진 그늘 속으로 물러가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저녁이 되어 더위가 수그러지자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활기를 띠 고 모여들었다. 그들은 부처가 가르치는 설법을 들었다. 그의 목소리는 완벽하였 으며, 완전히 평온하였으며, 평화로 가득 차 있었다. 고타마는 번뇌와 번뇌의 유 래, 그리고 그 번뇌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길에 대한 설법을 하였다. 그의 고요 한 설법은 잔잔하고 맑게 흐르는 물처럼 거침이 없었다. 인생은 번뇌이며, 이 세 상은 온통 번뇌로 가득 차 있는데, 그 번뇌로부터 해탈할 수 있는 길이 발견되 었다는 것이다. 부처의 길을 가는 자는 해탈을 얻게 되리라는 것이었다. 그 거룩한 세존은 부드럽지만 확고부동한 목소리로, 4제를 가르쳤으며, 8정도 를 가르쳤다. 부처는 설법할 때면 언제나 송파구퀵 송파구퀵서비스 송파구 퀵 서비스 송파구 퀵서비스 송파구1톤용달 송파구1톤용달비 송파구다마스용달 송파구다마스퀵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 송파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파구다마스퀵요금 송파구라보용달 송파구라보퀵 송파구라보퀵비용 송파구라보퀵서비스 송파구라보퀵서비스운임 송파구소형용달 송파구소형이사 송파구소형트럭 송파구오토바이퀵 송파구오토바이퀵서비스 송파구오토바이퀵요금 송파구퀵가격 송파구퀵비 송파구퀵비용 송파구퀵서비스가격 송파구퀵서비스비용 송파구퀵서비스요금 송파구퀵서비스운임 송파구퀵요금 송파구화물퀵 송파구퀵서비스추천 송파구퀵서비스전화번호 송파구퀵 정직한곳 송파구퀵 신속정확저렴! 송파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송파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송파구퀵서비스 빠른곳 송파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송파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송파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참을성 있게, 보기를 들어가며, 반복하 여 가르쳤는데, 그때 그의 목소리는 마치 한 줄기 빛 @p 49 처럼, 별들이 반짝이는 하늘처럼 설법을 듣는 사람들 머리 위에 여운을 남기 면서 낭랑하고 고요하게 둥실둥실 떠다녔다. 부처가 설법을 끝냈을 때는 이미 밤이 되어 있었다. 많은 순례자들이 앞으로 걸어나와 교단에서 받아주기를 청하였으며 그 가르침에 귀의하였다. 그러자 고 타마는 "그대들은 가르침을 잘 받아들였느니라. 가르침이 제대로 전하여 졌도다. 어서 이쪽으로 발걸음을 옮겨 신성함 속으로 걸어 들어와, 일체의 번뇌로부터 벗어날 채비를 할지어다”하고 말하면서 그들을 받아들였다. 수줍음을 타는 고빈다도 걸어나와 "저도 세존과 그 분의 가르침에 귀의하겠습 니다”하고 말하면서 제자로 받아들여 줄 것을 요청하고 제자로 받아들여졌다. 부처가 밤의 휴식을 위하여 자리에서 떠난 바로 직후에 고빈다는 싯다르타에 게 가서 열심히 이야기하였다. “싯다르타, 자네를 책망할 생각은 추호도 없네. 우리 두 사람은 세존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고, 그 분의 가르침을 들었네. 고 빈다는 그 가르침을 듣고서 그 가르침에 귀의하였네. 그런데 존경하는 친구, 자 네는 도대체 해탈의 길을 걷지 않을 작정인거야? 주저하기만 하고, 기다리기만 할 셈이야?”